17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 객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 출시
투숙일 30일 전에 예약하면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최대 30%, 서머셋 최대 20%, 메리어트리조트관 최대 20% 할인

▲ 제주신화월드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 ©Newsjeju

제주신화월드가 여름 성수기 시즌에 맞춰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17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 객실을 정가 대비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가 제공된다.

메리어트리조트는 세계적인 호텔 체인 메리어트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전망을 선사하는 레스토랑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을 비롯, 한식, 중식, 일식 등 스타 셰프들이 운영하는 파인다이닝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며, 가격은 15만 2000원부터(세금 포함)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방학 기간인 6월부터 8월 사이에 투숙일 30일 전까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예약하는 고객들은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최대 30%, 서머셋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 및 얼리버드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