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도서관운영사무소 기적의도서관에서는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참여 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운영한다.

오는 5월 5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제주를 품은 거대 여신 설문대 할망에 관한 인형극 공연,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의 해를 기념해 태극기 석고 방향제 만들기, 중고 책과 장난감을 판매 및 구매 체험 해보는 어린이 북마켓, 어린이 대출자 대상으로 나는 뽑기 왕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또한 가정의 달 한 달 동안 어린이날을 제정한 소파방정환 선생의 탄생 120주년을 기념해 방정환 소개 자료 및 어린이 잡지 특별 전시회도 마련될 예정이다.

기적의도서관에서는 "어린이들이 스스로를 위한 어린이날 선물을 직접 만들어 보고,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창의력을 발산함으로써 기억에 남는 어린이날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의미 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lib.jeju.go.kr)를 참조 하거나 서귀포기적의도서관 (☏064-760-3724)으로 문의하면 된다.

▲ 서귀포시도서관운영사무소 기적의도서관. ©Newsjeju
▲ 서귀포시도서관운영사무소 기적의도서관.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