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7일 화요일 (음력 4월3일 갑진)

▶쥐띠
꽃이 피면 봄 눈이 오면 겨울이란 것은 IQ 50도 알 것이다. 3, 4, 12월생 당신이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찾아와 도움을 주겠으나 자리를 비우면 기회를 놓친다. 전화 소리에도 신경 씀이 좋겠다. 일찍 귀가할 것. ㄴ, ㄷ, ㅁ, ㅎ성씨가 귀인.

▶소띠 
아직도 해결 안 된 힘든 일이지만 오후에는 서둘지 않아도 될 듯하다. 1, 3, 8, 11월생 급하다고 바늘허리에 실을 매는 일이 없도록 할 것. 어젯밤 꿈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다면 해가 진 뒤 정다운 사람과 데이트를 할 것이다. 동, 서쪽이 길.

▶범띠 
급여날이 멀었는데 왜 가불을 하려는가. 5, 7, 12월생 쓸 때는 좋겠으나 봉급날 후회하니 참아라. 쓰지 않으면 더 좋겠다. 쓸 기회는 또 있으니 서두르지 말고 상대방에게 맡겨라. 눈치 보지 않고 기분 좋게 지낼 수 있다. 빨간색은 삼갈 것.

▶토끼띠 
지도도 없이 악산을 오른 사람이 길을 잃지 않고 때가 되어 하산하는 격이다. 뜻한 바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그러나 기분이 좋다고 음주하면 호루라기 소리에 늦은 시간 기분 잡치기 쉽다. ㄱ, ㅁ, ㅎ성씨를 조심. 전기, 가스, 건설업은 길.

▶용띠 
친구와 함께 음식점에서 사먹은 전복 속에서 진주를 얻는 횡재처럼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 일이 더 큰 소득으로 이어질 수 있다. 뱀띠나 돼지띠만 주의한다면 당신에게 행운이 올 듯. 2, 5, 11월생 여자는 퇴근길 조심하라. 

▶뱀띠 
딸만 기다리는 아들 둘 가진 아빠가 아내의 임신소식을 듣는 것처럼 긴장된 하루가 될 것이다. 기기다림 끝에 보람을 느낄 수 있다. 성급한 마음은 버리고 서서히 추진하라. 남쪽에 있는 사람과 약속한 일은 성사된다. 밝은색으로 단장할 것.

▶말띠 
많은 사람이 있는 곳으로 가지 마라. 주머니에 당신 손이 아닌 다름 사람의 손이 들어올 수이다. 인생길에는 즐거움만 있는 것이 아니다. 잠시 명상하며 차 한잔 마시면서 과거를 회상하는 오늘이 되어야겠다. 내일을 위해서 중요한 결정은 오전에 하라.

▶양띠 
친한 사람들과 하고자 하는 일을 오늘만은 삼감이 좋다. 특히 범띠와 하고자 하는 것은 성사가 가능하지만 몇 번이고 생각해서 처리하도록 할 것. 혼자서 하려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될 듯. 힘에 겨우면 동쪽 사람과 상의해야 길.

▶원숭이띠 
힘에 겨운 일은 혼자서 하지 말고 ㅁ, ㅅ, ㅊ, ㅎ성씨와 손잡고 상의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주변에 신경을 쓰고 찾아보라. 조력자가 되어줄 이 반드시 있다. 투기는 금물이다. 7, 9, 12월생 북, 동쪽이 길. 검은 옷이 힘을 준다. 

▶닭띠 
자만을 버리고 뜻한 바를 성취하는 큰 기쁨. 꿈을 꾸지 않았어도 좋은 하루가 되겠다. 다만 사랑하는 사람에게 신병이 찾아들 수 있으니 음식을 조심하라고 전화로 한마디 정도 해줌이 좋을 듯. 1, 2, 11월생 돼지띠가 도움줄 것이다. 주황색이 길.

▶개띠 
실력을 과시할 기회가 생기니 땀 흘려 분발하라. 보이지 않는 먼 곳에서 그대를 평가하는 사람이 있다. 너무 늦게 귀가하면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 짜증만 늘 것이다. 용띠가 길손이다. ㅁ, ㅂ, ㅍ성씨는 남쪽에서 재물이 들어올 듯.

▶돼지띠 
오랫동안 미루어온 일들이 ㅂ, ㅇ, ㅎ성씨 덕분에 기분 좋게 이루어질 것이다. 윗사람에게서 칭찬도 받는 날이니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줌이 좋다. 2, 5, 9월생은 승진 소식 들릴 듯. 애정에 지나치게 신경쓰는 것은 금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