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8일 수요일 (음력 4월4일 을사, 어버이날) 

▶쥐띠 
재능이 뛰어나면 대성할 수 있으나 남에게 반감을 사니 주의하라. 항상 목표를 높이 정해 전진하라. 성급하게 생각하지 말라. ㅅ, ㅇ, ㅊ 성씨는 감정에 지배되지 않는 이성적인 태도를 분명히 가지라. 파란색이 길하다.  

▶소띠 
독점욕이 강한 탓에 질투심으로 제멋대로 행동한다. 그러면 사랑을 성취하기 힘드니 마음을 다스리라. 3, 8, 12월생은 융통성이 모자라다. 신념이 강한 것은 좋지만, 다른 사람 의견을 들을 줄 아는 아량을 가지라. 2, 4, 6월생 검은색은 특히 삼가라.

▶범띠 
2, 5, 11월생은 악의는 없어도 겉과 속이 다른 성격을 보일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는 명랑하게 대해주고 신경 쓰지만 가족에게는 감정을 드러내고 등한시한다. 그러면 안 된다. 북쪽이 길하다.  

▶토끼띠 
타인과 협력하면 구상하는 일이 이뤄진다. ㄱ, ㅇ, ㅈ 성씨는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다. 순서를 따라 전진하라. 적을 만들면 불리하니 모든 사람과 친분을 두텁게 하라. 의류, 식품, 요식업 종사자는 길하다. 2, 3, 5, 6월생은 검은색을 절대로 피하라.

▶용띠 
1, 5, 9월생 인정이 많고 한번 믿은 사람을 끝까지 믿는 것은 좋으나 희생하면서까지 의지하지 말라. 어느 길이 옳은 길인지를 빨리 깨닫고 위험 수위에 다다르기 전에 뒤돌아보는 것이 현명하다.  

▶뱀띠 
마음으로부터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 그를 믿고 무슨 일이든 협력하라. 색안경 끼고 보면 누구도 내 사람이 될 수 없다. 2, 7, 10월생은 완벽하지 않아도 된다. 열심히 갈고 다듬으면 언젠가 빛을 발한다. 언행을 조심하라.

▶말띠 
고집을 꺾고, 계산적인 생각은 나중으로 미루자. 잘 될 때는 따르는 사람도 많았건만 실패할 처지에 놓이니 도와줄 사람이 아무도 없구나. 3, 5, 9월생 동, 남쪽에 길이 있다. 파란색이 길하다.  

▶양띠 
무엇이든 열심히 연구하고, 열중하면 노력한 만큼 성과를 얻는다. ㅂ, ㅅ, ㅎ 성씨는 번민하느라 시간 낭비할 때가 아니다. 끊임없이 노력할 때 만인이 우러러보는 자리에 오른다.  

▶원숭이띠 
답답함을 애써 감추려 들지 말고 친구, 동료들과 어우러져 가을 내음을 마시며 마음의 창을 열라. 1, 5, 6, 8월생 남에게 나를 잘 보일 재주는 없지만, 천부적인 인내력으로 견실한 삶을 산다. 보험계, 운송업, 의류업 종사자는 길하다.

▶닭띠 
쉽게 마음의 문 열지 말고 관망하는 자세로 지켜보라. 2, 8, 11월생은 쓸쓸하고 허무해 딴 곳에 눈 돌린다. ㄹ, ㅇ, ㅈ 성씨는 우유부단하고, 아무 결론도 내리지 못하는 나를 비관하지 말라. 적극적인 성격이 가지려고 노력하라.

▶개띠 
지위를 얻으려는 욕심 때문에 하루아침에 명예가 땅에 떨어진다. 1, 2, 7, 11월생은 배우자를 하늘처럼 믿고 살 때 가정사와 사업 모두 순조롭다. 증권, 경마 등 위험성이 따르는 투기는 절대 금물이다. 붉은색이 행운의 색이다.  

▶돼지띠 
상대방 마음을 편안히 해주고 내조나 외조로 용기를 주라. 한가롭게 사랑 타령할 때인가. 지금은 나를 억제하고 인내할 때다. 새로운 길 찾는다고 행복이 보장될 수 없는 법이다. 4, 5, 9월생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현 생활에서 안정을 찾으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