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김소영 소장 초청 5월 부모특강 개최
서귀포시, 김소영 소장 초청 5월 부모특강 개최
  • 이선희 기자
  • 승인 2019.05.1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7일 관내 부모대상 '돌직구 부모 성교육'

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는 오는 17일 오전 10시 서귀포시청 별관 2층 문화강좌실에서 당일 선착순 관내 부모 200명을 모시고 부모 성교육 멘토 김소영 소장를 초청해 특강을 무료로 개최한다.

이번 5월 특강은 김소영 소장과 함께 ‘돌직구 부모 성교육’이라는 주제로 부모들의 자녀 성교육 고민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 줄 수 있는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소영 소장은 미래에이치알디(HRD)평생교육원 소장으로 국제상담심리협회 회장을 역임하고 자유학기제 교육부 부모 소통강사, 독한엄마 성교육 전담강사로 활동하는 등 여러 각계분야에서 부모 교육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한편, 서귀포시는 월1회 다양한 분야의 강사를 섭외해 인문학 부모 특강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 특강 일정은 6월 심재원(웹툰작가)을 초청할 예정이며, 특강은 무료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분은 강연 당일 오전 10시 서귀포시청 별관 2층 문화강좌실로 오면 참여 가능하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금번 부모 특강을 통해 자녀들에게 성교육을 어떻게 해야 할지 답답해하던 부모들에게 새로운 시대에 맞는 성교육 방법을 제시하고 이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던 사람들에게 명쾌한 해답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