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투숙 추억 남기고 경품 받자
제주신라호텔, 투숙 추억 남기고 경품 받자
  • 이감사 기자
  • 승인 2019.05.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21일~31일까지 '부부의 날' 맞이 숨비포토 콘테스트 개최
▲  ©Newsjeju
▲ ©Newsjeju

제주신라호텔은 '부부의 날(5월 21일)'을 맞아 사진 이벤트를 기획한다고 15일 밝혔다.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숨비 포토 콘테스트'는 호텔에서의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 SNS에 올리면 된다. 기간은 5월 21일부터 열흘 간이다. 

사진 업로드 후 제주신라호텔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인증하면 응모가 끝난다. 보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제주신라호텔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호텔 측은 경품을 통해 제주신라호텔 구스 베개 세트, 조말론 향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부부의 날에 시작되는 '숨비 포토 콘테스트'는, 바쁜 일상과 육아로 잊고 있던 배우자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취지로 마련됐다.

'숨비 포토'는 제주신라호텔의 레저 전문가서비스(G.A.O.) 직원이 동행해 수준 높은 여행 사진을 촬영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호텔 내외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특히, 드넓은 제주 바다와 만개한 꽃이 조화를 이루는 '숨비 정원'이 대표적인 포토존이다.

'숨비 포토 프로그램'은 1회당 50분간 진행되며 시간 내 횟수에 관계없이 촬영이 가능하다. 촬영 후 고객이 선정한 사진 10장이 메일로 전송된다. 또 체크아웃 시 액자 1개와 사진 2매가 담긴 앨범도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