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고메 페스티벌 & 와인마켓’

▲ 롯데호텔제주, 제3회 고메페스티벌. ©Newsjeju
▲ 롯데호텔제주, 제3회 고메페스티벌. ©Newsjeju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오는 26일 단 하루 ‘제3회 고메 페스티벌(The 3rd Gourmet Festival) & 와인 마켓(Wine Market)’을 개최한다.

세계 각국의 와인은 물론 롯데호텔제주의 대표 레스토랑 셰프가 추천하는 핑거푸드의 환상적인 마리아주(Mariage)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3회 고메 페스티벌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롯데호텔제주 연회장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된다.

9종의 다양한 와인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 한식당 무궁화, 일식당 모모야마의 특성을 살린 서양식, 한식, 일식/중식 카나페를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사히, 하이네켄 생맥주, 칵테일, 눈과 입을 동시에 사로잡을 다채로운 사이드 디시를 비롯한 즉석 누들 코너도 운영한다.

이용 요금은 투숙객 7만 2000원, 성인 8만 원, 어린이 3만 원(세금 포함)이다.

마음에 드는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마켓도 같은 날, 같은 장소에서 진행된다.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진행하는 와인 마켓에서는 105종의 와인을 자유롭게 시음하고 취향에 맞는 와인을 구매할 수 있다.

입장 요금은 1만 원으로, 고메 페스티벌을 이용할 경우 별도의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