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21일 화요일 (음력 4월17일 무오, 소만·부부의날) 

▶쥐띠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 겸손한 자세로 사물을 바라보라. 노력과 인내가 절정을 이룰 때 구름은 걷히고 곧 태양이 만물을 비춘다. 1, 2, 4월생 투자는 금융, 통신업이 좋다. 빨간색이 길하다. 사랑하는 이에게 좀 더 관심을 쏟아라.

▶소띠 
좋은 컴퓨터를 가졌다 해도 사용하지 못하면 무용지물이듯 훌륭한 아이템과 포부가 머리 속에서만 돌고 있으니 빛을 발할 수 있겠는가. ㅈ, ㅇ,ㅎ성씨 도전하라. 모험심이 필요하다. 융통성과 자신감을 가지면 성취도가 올라 대성할 수.

▶범띠 
1, 6, 9월생 경험 없이 거창하게 시작하면 실수가 따른다. 스스로 점검하고 성찰할 좋은 계기가 될 듯. 삶의 주인은 자기자신임을 알 것. 원하는 삶의 기회를 만들어 가는 것임을 잊지 마라. 솔직하고 진실된 사랑표현이 건너지 못할 호수에 다리를 놓아 주는 격.

▶토끼띠 
가정에 경사가 있을 수. 신혼이면 기다렸던 임신이 될 운. 운치있는 분위기 조성이 어떨지. 사업가는 동, 북쪽 친척으로부터 금전도움을 받겠다. ㄱ, ㅇ, ㅊ성씨 연민이나 동정으로 시작된 감정은 위선이다. 희생은 과장의 어휘일 뿐.

▶용띠 
노력에 비해 결과가 백해무익. 과정을 중시하라. 희생과 봉사로 보람을 찾을 때이다. 쥐, 양, 돼지, 닭띠를 가까이 하면 뒤에서 도움 줄 듯. ㄱ, ㄷ, ㅎ성씨 형제간 사소한 대화로 우애에 금이 갈까 우려된다. 폭언은 금물. 긴 대화로 풀도록.

▶뱀띠 
성급하게 전진하다가 어처구니 없이 낙하하기 쉽다. 급하게 처리하려니 잡음이 생기고 역부족이구나. 힘에 겹다. 준비하면서 침착하게 진행하라. 답답한 마음은 급한 성격 탓이다. ㄱ, ㅁ, ㅇ, ㅎ성씨는 직장과 가정에도 변동수 있다.

▶말띠 
만남을 소중히 여기고 헤어짐을 가슴 아파하지 말라. 헤어짐은 새로운 만남을 예고하는 법. 금전을 받기는 해도 빌려주지는 말라. 속을 태우겠다. 4, 5, 6월생은 오후에 유혹이 있으니 동쪽 사람과 전화 통화를 삼가라.  

▶양띠 
햇빛과 온기를 받아들이려고 하면 천둥과 번개도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한다. 내 실속만 차리다가는 제 발에 걸려 넘어지는 격. ㄱ, ㅂ, ㅈ 성씨는 융통성 있게 처신하라. 3, 8, 12월생 피곤이 누적했으니 꼭 휴식하라.  

▶원숭이띠 
지붕에 오르려면 사다리가 필요하다. 무조건 오르려고 방황하지 말고 계획을 세우고 준비하라. 소, 용띠가 큰 힘을 줄 것이다. 4, 5, 7월생 심신이 불안정하겠으니 산책이나 독서, 음악 감상하며 하루를 보냄이 어떨지. 남, 서쪽이 길.

▶닭띠 
어두운 밤에 불빛이 필요하듯 내 도움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 2, 10, 12월생은 동쪽에서 사람을 만나면 미래를 설계하고, 용기 있게 행하라. ㄱ, ㅇ, ㄷ 성씨는 관심 없던 이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 내일을 위해 좋겠다.  

▶개띠 
오늘은 베푸는 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을 알라. 보이지 않는 베풂이 가장 큰 그릇이다. ㄴ, ㅅ, ㅇ 성씨인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이가 나타날 것이다. 오늘만큼은 금기하라.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좋을 듯.  

▶돼지띠 
친구와 회포를 푸는 것은 좋으나 언행을 조심하라. 회사의 기밀을 누설하거나 구설에 오를 수 있다. 2, 7, 8월생은 서로에게 도움 줄 듯.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화벨이 울릴 것이다. 가급적 받지 않는 것이 언쟁을 멀리할 방법. 지혜롭게 대처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