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24시간 스테이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서머셋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 패키지 등 신규 상품 2종 출시

▲ 메리어트 '24시간 스테이 익스피리언스' 패키지(좌), 서머셋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 패키지(우). ©Newsjeju
▲ 메리어트 '24시간 스테이 익스피리언스' 패키지(좌), 서머셋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 패키지(우). ©Newsjeju

제주신화월드가 개별여행(FIT) 틈새 시장을 공략하는 객실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먼저, 제주도 입도 시간이 늦어 부득이 체크인 시간도 늦어질 수 밖에 없는 여행객들을 위해 ‘24시간 스테이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24시간 스테이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 투숙 시 체크인 시간을 기준으로 24시간 후에 체크아웃 할 수 있는 상품이다.

메리어트리조트의 ‘오전 11시 체크아웃’ 원칙을 이례적으로 깨고 고객들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제주신화월드의 다양한 시설들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한 패키지다.

예약 기간은 지난 20일부터 내달 30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다. 1박 요금이 15만 1800원부터(세금 포함) 시작한다.

이와 함께 평일 여행객들을 위한 특전으로 제주신화월드 서머셋(이하 ‘서머셋’)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 패키지도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예약 할 수 있으며,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예약 기간은 지난 20일부터 오는 7월 10일까지, 투숙 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11일까지다. 가격은 20만 9000원부터(세금 포함) 시작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도를 찾는 전체 관광객 중 FIT 여행객의 비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그만큼 여행객들의 니즈도 다양해지고 있다”며 “제주신화월드는 고객들의 이러한 니즈를 파악하고 적극적인 ‘니치 마케팅’을 통해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메리어트리조트 ‘24시간 스테이 익스피리언스’ 및 서머셋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