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KAL호텔 '와인 & 다인' 오는 30일, 허니문하우스에서 진행
제주KAL호텔 '와인 & 다인' 오는 31일, 21층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 진행

▲ KAL호텔은  “와인 & 다인” 프로모션을 제주와 서귀포에서 각각 선보인다. ©Newsjeju
▲ KAL호텔은 '와인 & 다인' 프로모션을 제주와 서귀포에서 각각 선보인다. ©Newsjeju

KAL호텔은 프랑스 부르고뉴의 10대 와이너리 ‘도멘 루’ 와인과 그에 어울리는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와인 & 다인' 프로모션을 제주와 서귀포에서 각각 선보인다.

KAL호텔 ‘와인 & 다인’ 프로모션에서 만날 수 있는 '도멘 루'는 보르도 와인과 함께 프랑스 와인의 양대 산맥인 부르고뉴 지방의 10대 와이너리이다. 1855년부터 5대 째 이어오는 가족경영 와이너리로, 생토뱅 와인 대규모 생산자이며 친환경적인 포도밭 관리가 특징이다.

이번 와인 & 다인에서는 총 5종의 와인을 선보인다. 황제의 샴페인으로 칭송 받는 세계 최정상급 샴페인 ‘루이 로드레 브륏 프리미에’, 도멘 루의 플래그쉽 샤르도네 와인 ‘생토뱅 프리미에 크뤼 레 크르통’과 우아하고 섬세한 풍미로꼬뜨 드 뉘에서 가장 여성적인 와인으로 손 꼽히는 ‘샹볼 뮤지니’ 와인 등 총 5종의 와인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서귀포 KAL호텔 ‘와인 & 다인’은 오는 30일, 도멘 루 와인과 즐기기 좋은 다양한 BBQ와 모둠 안주 뷔페를 허니문하우스에서 선보인다.

제주KAL호텔 ‘와인 & 다인’은 오는 31일, 아름다운 제주 시내 야경을 자랑하는 21층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 진행된다. 소믈리에가 선정한 도멘 루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버터소스를 곁들인 연어구이, 은하수의 대표 메뉴인 안심 스테이크와 왕새우 구이, 디저트로 이루어진 다이닝 코스가 제공된다.

KAL 호텔 관계자는 “한적한 프랑스 부르고뉴 지방의 고급스러운 와인을 초 여름 밤의 아름다운 제주에서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KAL호텔의 ‘와인 & 다인’ 예약은 전화(은하수 064-720-6585, 허니문하우스 070-4277-9922)와 홈페이지(http://www.kalhotel.co.kr)를 통해 가능하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