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원숭이띠 음력 1·3·5·6월생, 파란 정장 좋아요
[원추 오늘의운세]원숭이띠 음력 1·3·5·6월생, 파란 정장 좋아요
  • 뉴스제주
  • 승인 2019.05.2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23일 목요일 (음력 4월19일 경신)

▶쥐띠 
저마다 생각과 가치관이 다르니 옳고 그름을 따질게 아니다. 상대방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하여 현명한 합의와 판단이 필요한 때. 더불어 사는 사회에 독불장군이란 있을 수 없다. 뱀, 범띠의 협력으로 전진하면 길하겠다.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소띠  
답답함은 문이 없기 때문이다. 열려는 노력과 인내가 없다. 혼자 애쓰지 말고 ㄴ, ㄷ, ㄹ, ㅌ성씨의 협조를 구하면 삶에 활력소가 될 것이다. 전기, 가스, 의료, 식품업 종사자에게 길이 열리고 있다. 순리를 따를 것. 급할수록 돌아가라.

▶범띠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격. 주변사람으로 인해 신경 쓸 일이 생기겠다. 건강에 유의하고 음식 조심할 것. 사랑은 잘 치르면 축복의 열매를 맺고 잘못 치르면 불행의 씨를 만든다. 진정 속마음을 타진해 보는 것이 어떨지. 진실은 통하는 법.

▶토끼띠  
늦었다고 여길 때가 가장 빠른 시기. 학문에 미련을 두지 말라. 재도전 전망이 그리 어둡지만은 않다. 일을 추진함에 있어서 새로움은 한층 더 자기발전의 계기가 될 수 있다. 미혼자는 청혼을 받을 수 있는 운. 화이트로 단장해 볼 것.

▶용띠 
능력만 믿고 교만해지지 마라. 주변에서 당신보다 나은 실력자가 항상 그 자리를 노리고 있다는 걸 깨달아야 한다. 안하무인 격 성격이 돌출되니 감정 조율이 필요한 날. 일도 중요하지만 가정에 좀 더 충실함이 좋겠다. 마음에 평온이 온다.

▶뱀띠 
실속 있는 꼬리보다는 뱀의 머리가 되라. 뒤에서 수근거리지 말고 주장과 뜻을 펴 보일 때. 용기와 배짱이 필요하면 쥐, 토끼, 닭띠의 도움을 받아라. 삶의 활력소가 되겠다. 10, 11, 12월생 서쪽으로 가지 마라. 건강에 유의. 

▶말띠 
감언이설로 상대를 제압하려 하지 마라. 난관과 역경을 자초하는 꼴이다. ㄱ, ㅅ, ㅈ, ㅎ성씨 인간관계의 어려움이 중첩되어 피로가 쌓이니 건강이 우려된다. 내일을 위한 재산은 건강이다. 서, 남 간 사람과 벽을 만들지 말라. 당장 허물어라.

▶양띠 
친지 간에 덕이 없어 베풀고도 돌아오는 건 원망 뿐. 사랑에는 진실한 정과 양보가 필요. 봉사정신으로 가정의 평화를 유지함이 좋을 듯. 1, 5, 7, 9월생 어떠한 고통과 액운이 닥친다해도 재치있는 순발력으로 대응하라. 인생에 평탄한 길만 있는 것은 아니다.

▶원숭이띠 
펼쳐 놓은 일은 많으나 우유부단하고 결단성이 없어 퇴행을 자초한다. 길은 반성과 점검에 있다. 1, 3, 5, 6월생 오늘따라 파란색 정장이 행운을 불러온다. 뭇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겠다. 소, 개, 원숭이띠를 멀리하려고만 들지 말 것.

▶닭띠 
재물을 얻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혼사를 매듭 지을 수. 얌전하고 겸손한 태도로 매사에 임할 것. 노력으로 걷는 성공의 길. ㅁ, ㅂ, ㅍ, ㅎ성씨 신병으로 고통이 따르겠다. 1, 2, 6월생 임이 동, 남쪽에 있으면 잊어버려라. 마음이 타향이다.

▶개띠 
현명한 판단과 지혜로 모든 일을 정리해야 할 때. 사업가는 분에 넘치는 확장은 삼감이 좋겠다. 시험 준비자는 분발하라.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2, 4, 10월생 한 마음 한 몸으로 두 길을 걸을 수는 없다는 것을 알라. 애정관계에서는 내숭떨지 말 것.

▶돼지띠 
훈계하는 이를 은인으로 알라. 자기반성은 미래의 빛이다. 경쟁자가 평가하니 진실을 보임이 좋다. 철재를 다루는 자는 마음이 넓고 화통하나 딱딱한 언동으로 인간관계에 오해를 빚을 운. 부드러운 양념이 필요. 10, 11, 12월생 파란색 삼가.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