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존중하고 배려하는 캠퍼스, 일상의 인권 이야기’ 주제

제주대학교(총장 송석언, 이하 제주대)는 오는 7월 15일까지 ‘제주대 인권 포스터 및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대학 구성원의 인권의식 및 성인지 감수성을 제고하고, 상호 존중과 배려의 대학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에는 제주대 학생, 교직원 및 일반인(졸업생 포함)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품작은 ‘함께 만드는 존중하고 배려하는 캠퍼스, 일상의 인권 이야기’를 주제로 인권 포스터와 인권 UCC 2개의 분야로 공모를 받는다.

인권 포스터 분야는 A3사이즈(297×420mm, 300dpi 이하, 최대 10MB)의 세로형이 기본이며, 필요에 따라 자유로운 형태의 제작도 허용된다. 인권 UCC 분야는 인권에 대한 주제 의식이 담긴 1분 이내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제주대 인권센터 홈페이지(http://hrc.jejunu.ac.kr)에서 다운로드 해 출품작과 함께 e-mail(help365@jejunu.ac.kr)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관련 분야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2개 분야에서 총 14개 작품이 선정되며,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상금이 수여된다.

한편 수상작은 향후 관련 인쇄물과 전시, 영상물, 달력, 홍보 및 보도자료 제작에 활용토록 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대 인권센터 홈페이지(www.hrc.jejunu.a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인권센터(064-754-3095)로 하면 된다.

▲ 제주대학교 인권 포스커 및 UCC 공모전 포스터. ©Newsjeju
▲ 제주대학교 인권 포스커 및 UCC 공모전 포스터.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