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맥족을 위한 맥주와 육포의 찰떡 궁합 세트’ 출시
오는 31일부터 홈플러스 6개 점포에서 3000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

▲ 제주맥주 주식회사가 대상 청정원과 협업해 ‘혼맥족’을 겨냥한 제주맥주 혼맥 패키지를 출시한다. ©Newsjeju
▲ 제주맥주 주식회사가 대상 청정원과 협업해 ‘혼맥족’을 겨냥한 제주맥주 혼맥 패키지를 출시한다. ©Newsjeju

제주맥주 주식회사(대표 문혁기)가 대상 청정원과 협업해 ‘혼맥족’을 겨냥한 제주맥주 혼맥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제주맥주와 대상 청정원이 새롭게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혼맥족을 위한 맥주와 육포의 찰떡 궁합 세트’다.

제주 감귤 껍질을 사용해 은은한 감귤 향의 산뜻한 끝 맛이 특징인 제주맥주의 ‘제주 위트 에일(500ml, 6캔)’과 툼바치즈가 들어있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는 청정원의 ‘안주야 치즈촘촘 육포(30g, 1개)’로 구성됐다.

‘혼맥족을 위한 맥주와 육포의 찰떡 궁합 세트’는 홈플러스 6개 점포(강서점, 강동점, 부천상동점, 인천송도점, 영등포점, 영통점) 선출시 후 전국 타 점포로 확대 예정이다.

3000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되며 가격은 2만 원 전후반대다. 제품은 오는 31일부터 진행되는 홈플러스 세계 맥주 페스티벌 기간 동안 구매 가능하고, 재고 소진 시 즉시 마감된다.

제주맥주 문혁기 대표는 “제주맥주는 앞으로도 다양한 식품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맥주와 음식의 페어링 경험을 제공하고 일상에서 즐기는 맥주 미식화를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