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양띠, 마음 비우고 소신껏 행동하세요
[원추 오늘의운세]양띠, 마음 비우고 소신껏 행동하세요
  • 뉴스제주
  • 승인 2019.06.0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3일 월요일 (음력 5월1일 신미)

▶쥐띠
무엇을 하든 실속 있는 일을 해야지 득이 있다. 희생만 하고 소득 없이 제자리걸음만 한다고 한탄 말라. 이제라도 마음먹고 재도전하라. 2, 5, 9월생은 변동을 서두르다 손해 볼 듯하니 차근차근 계획을 세워 진행함이 좋을 듯.

▶소띠 
시야를 넓게 보고 확고한 판단이 섰을 때 결정해도 늦지 않는다. 5, 7, 12월생은 이미 시작한 것은 그대로 꾸려 나가는 것이 좋겠으나 금전으로 힘이 딸린다. ㅂ, ㅇ, ㅊ 성씨는 애정으로 눈에 보이는 것만 생각하지 말라. 내면에 있는 것도 파악함이 좋을 듯.

▶범띠 
세상에서 자기만이 고독하고 슬픔을 안고 사는 것 같지만 인생길은 너나없이 같은 것. 욕심이 얼마나 더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서 성취감이 따를 뿐이다. 1, 4, 9월생은 자신을 갖고 일어설 때 북, 서쪽에서 도움 올 듯. 힘을 갖고 전진할 것.

▶토끼띠 
남을 의심하는 것은 자신도 진실하지 못하다는 증거다. 헛된 생각, 헛된 망상 속에서 벗어날 때 어두운 구름 걷히고 태양이 빛남을 알라. 1, 3, 7월생은 생각지도 않던 기쁜 소식 있을 듯. 자신감 있게 하는 일 추진하면 좋은 결과 있겠다.

▶용띠 
하는 일 풀리지 않으니 부모, 형제, 가정까지 멀게만 느껴지고 항상 혼자 사는 느낌이구나. 의지하고 싶지만 의지할 곳 없는 자신을 한탄 말라. 개척은 자신이 하는 것. 사랑하는 사람의 힘을 얻어 일어서라. 소, 개, 양띠에 힘을 빌림이 좋을 듯.

▶뱀띠 
남편과 자녀 문제로 신경을 쓰다 보면 자신을 잃게 된다. 가정 밖의 일까지 책임져야 하니 여자로서 힘겹다. ㄱ, ㅅ, ㅇ 성씨는 건강에도 주의하고 직장 문제로 고심하지만 쉽게 풀리지 않겠으니 인내하라. 푸른색을 가까이 할 것.

▶말띠 
힘들었던 과거를 한 번쯤 돌이켜 보면서 신중히 처신하라. 모든 불운을 남에게 돌리려고만 하지 마라. 원인을 찾고 새로운 삶을 찾는 자세 필요. 1, 2, 3월생은 검정색을 피하라. 

▶양띠 
답답함을 풀고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한다는 자세로 새롭게 각오하는 것이 좋을 듯. 모든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낙심하지 마라. 마음을 비우고 소신껏 행할 때 새로운 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1, 9, 11월생은 자신감을 갖고 매사에 임하라.

▶원숭이띠 
밖에서는 인정받을지 모르지만 가정에 돌아오면 남남보다 더 못한 사이로 되어가고 있다. 균형 있는 생활로 돌아오긴 어렵다. 떠난 사람 잡지 마라. 지혜와 슬기로 재출발이 요구된다. 범, 뱀, 돼지 띠의 도움 받을 것. 

▶닭띠 
뜻한대로 일이 추진되지 않는다고 상심 마라. 1, 3, 4월생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자신이 생각한대로 처리함이 좋을 듯. 흔들리지 말고 인내로써 밀고 나가면 오늘의 어려움이 내일의 희망이 되겠다. ㅈ, ㅇ, ㅎ성씨 용기 필요.

▶개띠 
남들에게는 행복해 보이지만 속으로 울고 있다. 가정의 일은 본인들만이 아는 것일뿐 그 누가 알겠는가. ㄱ, ㅈ, ㅍ성씨 여자는 마음부터 정돈하라. 흐트러진 자세로 살아가기란 힘들다는 것을 알라. 3, 9, 11월생 북쪽 사람이 힘 되어 줄 듯.

▶돼지띠 
아무리 서로가 깊이 사랑하고 있다 해도 불륜은 용서 받을 수 없다. 아직은 늦지 않았으니 자신이 설 곳이 어디에 있는지 가야 할 곳이 어디인지 스스로 판단해서 후회 없는 선택을 하라. ㄱ, ㅂ, ㅇ성씨 가정을 위함은 나를 위하는 길임을 알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