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원숭이띠, 분수 지키면 좋은 결과 있어요
[원추 오늘의운세]원숭이띠, 분수 지키면 좋은 결과 있어요
  • 뉴스제주
  • 승인 2019.06.0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4일 화요일 (음력 5월2일 임신)

▶쥐띠
 주변의 조언을 겸허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상책이다. 문서관계에 신중을 기하라. ㅁ, ㅍ, ㅊ성씨는 남의 일에 휘말려서 자기 것까지 다 빼앗길 수다. 1, 5, 9월생 큰 자식 관련 근심거리 생길 듯. 매사 언행 조심하고 말을 적게 하라.

▶소띠 
 매사 꼬이는 것 같아도 약간의 어려움만 이겨 낸다면 반드시 노력의 대가 있을 듯. 추진하고 있는일 서두르지 않는다면 서서히 운이 열릴 듯. ㅇ, ㅊ, ㅂ성씨 애정문제 점검하라.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격. 진실된 사랑에는 핑계가 없다.

▶범띠 
 고생 끝에 낙이 있다. 고비를 넘기고 좋은 시기가 펼쳐지는 날이다. 채무관련 재판 건으로 고심마라. 그대의 마음 하늘이 돕는다. 남자 1, 4, 9월생은 아내와 자식 사랑하는 마음을 겉으로 드러내라. 사랑은 표현이다. 

▶토끼띠 
 성급한 행동이 해를 불러온다. 때를 기다리며 자기수양에 힘쓸 때다. 사업이나 가정 문제에는 새로 시작하는 자세로 대처하라. 1, 7, 11월생 진실된 삶을 추구하고 자기가 한 말에 책임져야 구설이 없다. 말이 법이 되어야 한다.

▶용띠 
 자기주장만 내세워 하고자 하는 일 급히 서두르다 보니 벌여만 놓았을 뿐 결과는 얻지 못한 채 방황하는 격. ㄱ, ㅅ,ㅇ성씨 건강을 지키는 것만이 사업에 성공하는 길임을 알아야 할 때. 1, 5, 8월생 매매건 이익이 없다. 

▶뱀띠 
 계획한 것이나 사업 전망 모두 밝다. 능력주의 시대이니 건강이 허락하는 한 힘껏 밀고 나감이 좋을 듯. 헌 집을 버리고 신축하겠다면 망설이지 말라. 5, 8, 11월생 북, 서쪽에서 좋은 소식 들릴 듯. 웃음꽃 피겠다. 

▶말띠 
 분주하기만 할뿐 소득이 없다. 무엇이든지 신중을 기해 일을 처리하라. 과욕은 버리고 순리대로 분수를 지킴이 좋을 듯. 애정은 꽃이 피다 갑자기 지는 격. 상대를 진실로 마음껏 사랑해줘라. 3, 5, 9월생 남쪽 방해자 조심. 

▶양띠 
 계획한 일이 안 된다고 낙심하지 마라. 지금은 참을성이 필요한 시기. 자신과 싸움 중임을 알라. 금전관계로 구설이 따르니 형제의 도움이 요구된다. 1, 4, 11월생 쥐, 말, 돼지띠 있으면 간청해 보라. 남서쪽에서 귀인 나타날 수. 

▶원숭이띠 
 목적을 위해 물불을 안 가리고 덤벼들었다가 실망이 크겠다. 분수를 지키고 한걸음 뒤로 물러 설 때 좋은 결과 있을 듯. ㅇ, ㅂ, ㅊ성씨 자식걱정하다가 닭과 꿩 둘 다 놓치는 격이니 냉정한 판단이 요구됨. 누군가 도움주면 받으라.

▶닭띠 
 자신만만해 하다가 예기치 않은 일이 생기겠다. 재물이나 여성 문제로 망신수가 있으니 침착하게 처신하라. 꼬리가 길면 언젠가는 밟히는 법. 자신이 서 있는 현재 위치를 다시 생각해 봄이 좋을 듯. ㅇ,ㅂ, ㅈ성씨 구설이 따르니 주의하라.

▶개띠 
 순조롭게 잘 풀린다고 허황된 생각은 금물. 권위의식을 버리고 남을 생각해줄 줄 알아야 할 때. 꽃이 지고 열매가 맺힌다. 좋은 결실 있겠다. 수확이 코앞이니 유념하라. 5, 7, 9월생은 동업을 피함이 좋을 듯. 

▶돼지띠 
 나무에 푸른 잎이 무성하듯 서광이 눈앞에 와 있음을 알라. 빨리 이 운을 잡아라. 말조심을 해야 만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결정적 실수를 면한다. 1, 2, 3월생 파란색이 행운의 컬러다. 푸른색 계통의 옷을 입어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