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5일 수요일 (음력 5월3일 계유, 환경의 날) 

▶쥐띠 
직분에 책임을 져야 할 때이다. 동료나 후배 잘못으로 돌리지 마라. 사랑하는 자를 진실로 대할 때 그 사람에게서 멋진 지혜를 얻어 활력소가 된다. ㅅ, ㅇ, ㅎ성씨 은근한 사랑이 정열적이 되니 매사 순조롭구나. 동쪽이 대길. 

▶소띠 
계약건은 쉽게 이루어지지 않을 듯. 애정은 한층 더 진해지겠다. 부정한 사랑이라면 결국 파산으로 이어진다. 미련 두지 말고 빨리 정리하라. ㄴ, ㅅ, ㅂ성씨에게 행운이 올 듯. 충고하는 자가 귀인이라는 것을 염두에 둘 것. 

▶범띠 
생각한 일이 늦어진다고 급하게 서두르면 안 된다. 산에서 물을 찾지 말고 계곡으로 가라. 물소리가 들리는 남, 동쪽이 행운. ㄱ, ㅅ, ㅂ 성씨가 마음을 풀어 줄 것이다. 돼지, 원숭이, 뱀띠와 함께하면 더욱 좋은날이 될 듯. 

▶토끼띠 
경쟁보다는 협조가 필요한 때이다. 남의 것만 탐내지 말고 상부상조함이 어떨까. 남, 서쪽 사람의 달콤한 말에 속지 말고 주관대로 일을 처리하여 자기위치를 확보해야 후회할 일 없겠다. 소, 개, 용띠가 신경 쓰이는구나. 

▶용띠 
자본이 없어 고전하고 있지만 기회가 주어진다면 과감히 추진하라. 지금의 진실과 재능이라면 분명 빛을 볼 수 있겠다. 그러나 탐욕이나 야심이 숨어 있다면 스스로 멸망을 초래한다. 2, 9, 10월생 남녀를 조심하라. 

▶뱀띠 
주변이 다소 어수선하더라도 침착하게 자신의 일에만 몰두하는 것이 좋겠다. 능력을 한껏 발휘하니 직장이나 가정에 빛이 드는구나. ㅇ, ㅈ, ㅎ 성씨 투기는 금물. 남의 말 따르지 마라. 후회할 일 생기겠다. 주관대로 할 것. 

▶말띠 
끈질긴 인내와 지혜로 대처할 때이다. 주위사람들과 상부상조한다면 좋은 성과 있을 듯. 직장 다니는 여성은 집안살림 뒷전으로 미루다가 정이 좋은 부부라도 사이가 멀어질 듯. 3, 5, 9월생 적극적인 애정표현이 필요할 때. 
  
▶양띠 
아무리 어려운 일이어도 마다하지 않고 혼자서 해낼 수 있는 대단한 용기가 있다. 다만 한 번 좌절하면 절망에 빠져버린다. 1, 7, 12월생 지금의 생활이 최악이라 생각 말고 스스로를 위해서 과감하게 처신하라. 

▶원숭이띠 
자기 임무에만 정진하는 태도가 필요하다. 뜬소문에 동요하지 말고 소신대로 처신하라. 사업구상은 좋으나 우선 믿는 마음으로 상대를 이해하고 조금 양보하는 자세여야 더 큰 이익이 온다. 3, 5, 11월생 행운을 잡아라. 

▶닭띠 
차차 어둠이 걷히고 새로운 일이 생길 수. 희망을 품고 매진하면 반드시 좋은 성과 나타난다. 2, 8, 11월생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읽어야 할 때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 마음을 전하면 마침내 웃음꽃이 피겠다. 

▶개띠 
남을 먼저 생각할 줄 아는 마음이 복을 부른다. 허황된 욕심보다는 더욱더 노력하는 자세가 요구됨. 지금 있는 곳에서 떠난다고 문제가 해결될 줄 알지만 더 큰 문제를 만드는 격. 차분히 해결책을 찾아라. 7, 8, 9월생 흰색이 힘을 줌.

▶돼지띠 
그동안의 수고가 결실을 맺는 시기이다. 단호한 의지가 필요할 때. 뿌린 것들을 곧 수확하게 된다. 남자가 하는 일은 순조롭고 여자는 초조함뿐이구나. 자신감을 가지고 전진하라. 미혼 3, 4, 12월생 노란색이 행운.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