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ㄱ·ㅅ·ㅂ 성씨, 상대방 배려하세요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ㄱ·ㅅ·ㅂ 성씨, 상대방 배려하세요
  • 뉴스제주
  • 승인 2019.06.0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7일 금요일 (음력 5월5일 을해, 단오)

▶쥐띠
타인의 힘으로만 무엇을 얻어 보겠다는 건 잘못된 생각. 자신의 능력과 재능으로 힘겹지만 구상한 일을 추진함이 좋겠다. 2, 5, 9월생은 동업을 삼가라. 처음엔 웃음꽃이 피지만 나중엔 눈물바다가 되니 조심할 것. 너무 믿지 말라.

▶소띠 
자신의 고집만으로 세상 일을 해결할 수는 없다. 5, 10,12월생은 투자한만큼 이익도 보겠으나 지출이 많으니 적자다. 낭비를 줄일 것. 한 길만을 택해 진행하라. 어업, 광업, 섬유업자 2, 7월생은 액운이 있으니 보증서지 마라. 

▶범띠 
ㅅ, ㅈ, ㅊ성씨는 어떠한 변동이나 새로운 구상을 할 때 가족과 의논해야만 만사가 편할 것이다. 7, 8, 9월생 혼자서 해결하다 보면 잘못된 일의 원망이 모두 당신에게 돌아올 듯. 매각이나 매매계약 시 흰색 옷으로 힘을 얻어라. 

▶토끼띠 
노부모를 모시고 사는 사람을 고부간의 갈등에다가 가족의 신환까지 생길 듯. 자녀문제로도 짜증스러운 날. 투자, 금융, 보험계 직장인은 특히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 것. 실력으로 감당할 수 없을 정도의 책임을 떠안을 일이 생길 수 있다.

▶용띠 
직장 동료 간에 의견이 엇갈려서 언쟁이 있을 수 있으니 상대를 존중해주는 태도를 취할 것. 기력이 왕성하고 자신만만하더라도 독선적이 되면 곤란. 7, 11, 12월생 집안에 경사가 겹칠 운. ㄱ, ㅅ,ㅈ성씨 이성문제로 하는 일에 지장 올 수 있으니 조심.

▶뱀띠 
직장 그만두고 시험 준비 중인 4, 7, 11월생은 컨디션 조절을 잘할 것. 건강 잃으면 모든게 허사가 된다. ㅇ, ㅁ, ㅂ성씨는 아무리 답답한 문제가 생겨도 서쪽 사람의 도움은 받지 마라. 의도를 숨기고 있으니 주의할 것. 먼 곳으로의 출장은 삼가.

▶말띠 
기력이 충분하더라도 일의 완성을 위해서는 서두르지 마라. 직장인은 업무에 시달리고 사업하는 사람은 고전하니 심신이 고달프다. 어려운 문제는 윗사람에게 물어 해결하도록. ㅅ, ㅁ, ㅎ성씨 3, 7, 10월생 애정전선에 이상 있다. 상대를 잘 관찰할 것.

▶양띠 
때로 서로 헤어질 것처럼 대판 싸우고 나면 스스로의 길을 알게 된다. 인간관계에서 어찌 좋은 일만 기대할 수 있겠는가. 그렇다고 거짓 행위로 순간을 모면하려 든다면 곧 탄로나 매사 물거품이 되니 진실을 추구할 것. 길은 오직 하나임.

▶원숭이띠 
몸과 마음에 피로가 쌓이는 날이다. 과로가 큰 병을 부르니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라. 9, 10, 11월생은 시기적으로 건강에 신경 써야 할 때. 개혁에는 젊은이의 아이디어를 참고하도록. 특히 ㄱ, ㅅ, ㅇ성씨 도움을 활용할 것. 

▶닭띠 
상대의 조건이나 상황이 아무리 좋더라도 무조건 믿지는 말라. 원래 꼼꼼하고 세심하지만 10, 11, 12월생 서쪽 사람을 경계함이 좋을 듯. 섣불리 맺은 계약은 큰 후회를 낳게 된다.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신중함이 필요한 때.

▶개띠 
일을 만들기보다는 수습하는 쪽으로 나가라. 좋은 기회를 잡았더라도 방심하면 순식간에 원점이 되어버리니 주의할 것. 1, 5, 9월생 상대남성의 감언이설에 속지 말고 정당하게 처신함이 현명하다. 조급하게 굴수록 토끼, 뱀띠가 기회로 여김.

▶돼지띠 
단계를 밟은 일이 결실을 맺는 날. 계기가 주어지는 운기.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실익도 있는 길일. 다만 가옥의 증, 개축은 흉하다. ㄱ, ㅅ, ㅂ성씨 욕심을 너무 드러내면 구설에 오르는 격이니 주의할 것. 상대의 입장을 배려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