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학전공 재학 중인 저소득 계층 학생 10명 장학금 전달

▲ 제주에서 풍력발전 사업을 추진 중인 (주)수망홀딩스는 어려운 가정환경을 극복하고 지역사회를 이끌어나갈 인재양성을 목적으로 제주대학교(총장 송석언)에 발전기금  2500만 원을 기탁했다. ©Newsjeju
▲ 제주에서 풍력발전 사업을 추진 중인 (주)수망홀딩스는 어려운 가정환경을 극복하고 지역사회를 이끌어나갈 인재양성을 목적으로 제주대학교에 발전기금 2500만 원을 기탁했다. ©Newsjeju

제주에서 풍력발전 사업을 추진 중인 (주)수망홀딩스(대표 김민규)는 어려운 가정환경을 극복하고 지역사회를 이끌어나갈 인재양성을 목적으로 제주대학교(총장 송석언)에 발전기금  2500만 원을 기탁했다.

(주)수망홀딩스는 이에 따라 지난 5일 제주대에서 전기공학전공에 재학 중인 저소득 계층 학생 1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주) 수망홀딩스 김민규 대표는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20년 동안 매년 2500만 원씩 총 5억 원을 제주대 발전기금으로 기탁해 전기공학전공 학생들이 생활비 걱정 없이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제주대 인재양성에 지원에 관심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사회에 진출하면 경제적 허용 범위 내에서 모교 후배에게 장학금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