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0일까지 접수, 솜반천 영상문화축제시 시상 및 상영

서홍동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김봉삼)는 제12회 솜반천 영상문화축제를 맞아 전국 청소년(9세~24세이하)를 대상으로 사용자창작콘테츠(UCC, 이하 유씨씨)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유씨씨(UCC)공모전은 전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제주도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널리 홍보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개최하고 있으며, 제주도를 소재로한 내용이면 응모가 가능하다.

수상규모는 총 6점으로 대상(1), 최우수상(1), 우수상(2), 장려상(2)이다. 대상(1팀)에게는 제주특별자치도지사상, 최우수상(1팀)에게는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상, 수상(2팀)에게는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장상, 장려상(2팀)에게는 서귀포시장상이 수여된다.

청소년 유씨씨(UCC) 작품접수는 오는 7월 10일까지 서홍동청소년지도협의회 이메일(naya6750@hanmail.net)를 통해 접수받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홍동주민센터 홈페이지 청소년 유씨씨(UCC)공모요강을 참고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관련분야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7월중 홈페이지를 통해 입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며, 7월 20일 솜반천에서 개최되는 제12회 솜반천 영상문화축제 개막식 개최시 수상과 함께 작품을 상영할 계획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