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까지 한정판매
1인 1계좌 한해 개인고객(개인사업자 포함) 누구나 가입 가능

▲ 제주은행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고금리 적금상품인 '더 탐나는 적금'을 출시한다. ©Newsjeju
▲ 제주은행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고금리 적금상품인 '더 탐나는 적금'을 출시한다. ©Newsjeju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고금리 적금상품인 '더 탐나는 적금'을 출시한다.

2019년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더 탐나는 적금'은 1인 1계좌에 한해 개인고객(개인사업자 포함)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최소가입금액은 5만 원 이상 월 50만 원 이내로 정기적으로 저축하거나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으며, 계약기간은 1년, 2년, 3년이다.

그 중 3년제 정기적립식인 경우 비대면 매체(인터넷뱅킹(www.e-jejubank.com)/모바일뱅킹(jBANK)를 이용해 가입할 경우(우대요건 충족 시), 최고 연 4.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우대요건은 ▶거래실적에 따른 우대금리 연 0.7%, ▶매 저축건별 자동이체 거래 시 연 0.7%(단, 신규 시 자동이체 등록한 경우는 첫 회 저축건 포함해 우대 이자율 적용)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뱅킹을 통해 가입 시 연 0.7%의 풍성한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제주은행을 아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하는 마음 담아 상품을 준비했다”며 “고객과 함께하는 은행이 되기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