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칼호텔-'테이스티 써머 패키지', '은하수 낭만 패키지'출시
서귀포칼호텔-'스페셜 브런치 패키지' 출시

 

제주칼호텔.
제주칼호텔.

제주 칼호텔과 서귀포 칼호텔은 이른 더위로 일찍 제주 여름 휴가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다양한 얼리 바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제주 칼호텔에서 선보이는 '테이스티 써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을 2박 이상 이용 시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저녁 식사(2인 1회 기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이다.

제주시의 인기 뷔페 레스토랑인 '한라'의 디너 뷔페, 한일레스토랑 '사라'의 갈치조림 정식, 럭셔리 차이니즈 레스토랑 ‘심향’ 의 오름코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식사를 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7월 18일까지 제주 칼호텔에서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연인 또는 부부에게 추천하는 제주 칼호텔 '은하수 낭만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투숙 시 21층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 와인 1병과 모둠 치즈가 제공되며, 이 패키지는 지난 3일부터 오는 7월 18일까지 만날 수 있다.

▲한진그룹 계열사인 서귀포칼호텔. ©Newsjeju
▲서귀포칼호텔. ©Newsjeju

서귀포 칼호텔에서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서귀포 카페 '허니문하우스'의 브런치로 구성한 '스페셜 브런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서귀포 칼호텔 스탠다드 객실 투숙 시, 허니문하우스의 인기 메뉴인 B.L.T 샌드위치와 모짜렐라 피자, 그리고 아메리카노 2잔이 제공되며, 기간은 지난 3일부터 오는 7월 18일까지다.

그 외 서귀포 칼호텔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양한 오락거리 및 도서 대여가 가능하고, 7월 초 실외수영장 개방으로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칼호텔 얼리 바캉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칼호텔 피트니스센터 50% 할인과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500 마일리지(1회 기준) 적립의 추가 특전이 주어진다.

칼호텔의 얼리 바캉스 패키지는 칼호텔 홈페이지(http://www.kalhotel.co.kr)로 예약 시 1박 당 1만 원이 할인되며, 전화(02-310-6677 / 080-200-2001)로도 예약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