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뱀띠 음력 1·4·9월생, 순리 따르세요
[원추 오늘의운세]뱀띠 음력 1·4·9월생, 순리 따르세요
  • 뉴스제주
  • 승인 2019.06.1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13일 목요일 (음력 5월11일 신사)

▶쥐띠 
1, 7, 11월생 매매건이 늦어져 금전 지출 늘어날 듯. ㄱ, ㅇ, ㅎ성씨 겉으로는 강해보이지만 속마음이 여린 탓에 손해를 보고도 말 못하고 당하기만 하는구나. 가전, 자동차, 귀금속, 컴퓨터 계통 종사자 길한 날. 북, 동쪽의 유혹을 조심할 것.

▶소띠  
무거운 짐 지고 올라가는 것처럼 애정도 사업도 하나하나가 고달프기만 하다. 3, 4, 10월생 혼자서 애타는 심정 하늘이나 알까 그 누가 알아주랴. ㄱ, ㄴ, ㅈ성씨 애써 도움주고 성급한 행동을 보인다면 상대에서 오해 받을 수. 빨간색으로 힘을 내라.

▶범띠 
애정에 불만 섞인 목소리가 커지면 결국 싸움밖엔 일어나지 않으니 ㅂ, ㅈ, ㅍ성씨는 한 발 뒤로 물러서서 상대를 이해하도록 노력해 볼 것. 1, 3, 8월생은 순간의 욱하는 성질이 주변사람을 불안하게 하니 자기수양에 힘써 자제하도록 노력하라.

▶토끼띠 
별거수가 따르니 5, 9, 11월생 자신의 감정 잘 다스리고 인내심으로 대처하라. 이상을 좇으려하기 전에 지금은 자신을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한 때임. ㅇ, ㅈ, ㅍ성씨 가정의 평화를 우선으로 하고 이상실현은 좀 더 미뤄둠이 좋겠다. 남쪽 길.

▶용띠  
ㄱ, ㅂ, ㅈ성씨는 소, 토끼, 개띠가 정신적 지주가 되어 주겠다. 10, 11, 12월생 고민을 스스로 해결하기는 힘든 시기니 주변의 도움을 받을 것. 대화하면서 서로 간 마음이 통하는 날. 바르고 솔직한 대응이 지름길. 검은색이 길.

▶뱀띠  
부모와 자녀로 신경 쓸 일이 있으니 1, 4, 9월생 미리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하되 강제성을 부여하지 말고 순리대로 행하라. ㅇ, ㅊ, ㅎ성씨 착실하게 대응하면 복잡한 일도 일소할 수 있다. 그러나 그대로 방치해두면 후회의 원인이 됨을 알 것.

▶말띠  
분위기에 약해지는 시기이므로 이성운이 따른다. 남자는 패기만만한 자신감이 일에도 반영되어 성과가 좋으나 ㄱ, ㅅ, ㅈ성씨는 여자문제로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할 것. 1, 7, 11월생 가전, 귀금속, 금융 계통 종사자는 실적 올리는 날.

▶양띠  
가족 간 애타는 일이 많은 날이지만 ㄱ, ㅂ, ㅈ성씨는 성급하게만 굴지 말고 화합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2, 5, 8월생은 직장에서나 가정에서나 의사소통을 원활히 해야 오해가 없겠으니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한다는 자세를 유지함이 좋겠다.

▶원숭이띠  
아는 것을 안다고 하는 것이 양심적이나 7, 8, 9월생은 북쪽에서 온 ㅁ, ㅂ, ㅍ성씨의 질문에 노코멘로 대응함이 자신을 지키는 길이다. ㄱ, ㅈ, ㅊ성씨 쓸데없이 남의 일에 끼어들면 구설이 오겠으니 오늘은 초연한 자세를 유지할 것. 노란색은 피하라.

▶닭띠  
사정에 따라 불행이 생기는 것은 어쩔 수 없으니 5, 8, 9월생은 좌절하지 마라. 동업은 그만두고 새 길을 찾는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ㅁ, ㅇ, ㅎ성씨는 금전적 타격이 예상보다 크겠으나 자립하면 곧 회복되는 격. 조금만 더 인내할 것.

▶개띠 
큰돈이 들어오자마자 지출이 느는 격이라 5, 7, 10, 11월생 ㅅ, ㅈ, ㅊ성씨 금전관리를 잘하라. 오늘 마련한 목돈으로 재산이 증식된다. 방송, 언론, 무역, 서비스 업종 종사자는 공격적인 태도는 화를 부르니 매사 방어해야 편한 하루임을 알 것.

▶돼지띠  
상오에는 모든 일이 될 듯 안 되니 속상하겠지만 ㄱ, ㅂ. ㅅ성씨는 봄날의 햇살처럼 느긋하고 꾸준한 자세로 임하면 오늘 좋은 결과 얻을 듯. 미혼 남녀라면 꽃 소식이 들리는 날. 4, 5, 6월생 빨간 옷이 길하다. 교섭은 남쪽에서 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