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미혼, 친지 도움으로 배필 만납니다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미혼, 친지 도움으로 배필 만납니다
  • 뉴스제주
  • 승인 2019.06.1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19일 수요일 (음력 5월17일 정해)

▶쥐띠
원대한 포부를 갖고 시작했지만 소득이 적다고 포기하지 말 것. 용기가 필요할 때다. 홀로서기는 힘들지만 성취감은 크다. 남쪽으로 머리를 두고 잘 것. 남에게 준돈 때문에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을 듯.

▶소띠  
좌절하지 말고 고난을 헤쳐 나가야 할 때다. 모든 일에 순서가 있고 노력이 필요하다. ㅂ, ㅇ, ㅊ 성씨는 선후배 간에도 친교가 있어야 훗날 승진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3, 7, 11월생은 한숨 소리가 진동한다. 상대를 위로해 주는 아량을 베풀어라.

▶범띠 
사업은 생각대로 진행되나 애정에는 예기치 않던 말다툼이 우려된다. 2, 8, 9월생 동기간도 마찬가지이니 마음을 매사 억제함이 좋을 듯싶다. 폭넓은 마음으로 지혜롭게 처리함이 좋겠다. 남에 것은 바라지도 마라. 관재수 있다.

▶토끼띠 
어수선한 주변을 정리하고 한 가지만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 듯. 혼자 결정하기 힘들면 동료나 선배에게 조언을 받는 것도 좋다. 1, 3, 7월생 애정문제로 줄다리기를 하다가 지친다. 자연과 가까운 장소에서 데이트하면 길하다.

▶용띠  
어려운 고비를 잘 참고 넘기니 만사가 형통하겠다. 가정도 화목하고 앞으로도 경사도 있겠다. 모험은 피하고 현 상태를 잘 유지해 나가는 것이 좋을 듯. 3, 5, 11월생 사랑에 눈물 흘리며 속마음만 태우고 있다. 갈팡질팡 마음만 상한다. 시간이 약이다.

▶뱀띠  
눈앞의 이익만 생각하지 말고 내일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때. 동료와 협력해서 모든 일을 처리함이 좋다. 혼자서 실적을 올리려다 오히려 구설이 염려된다. 하는 일에 자신을 갖고 임하라. 사랑의 갈등이 심각해지는 날. 

▶말띠  
초조했던 지난날의 미련을 버리고 새 출발을 시도해 나감이 좋을 듯. 매사에 의욕을 잃지 말고 자신있게 전진하라. 사랑하는 자 외로워하고 있다. 3, 5, 9월생 귀가를 재촉하라. 밤길운전이나 늦은 귀가는 자제할 것. 

▶양띠  
만사가 형통하니 권위가 높아지고 경사도 있겠다. 현명한 판단으로 무리하지 말고 순리대로 진행함이 좋을 듯. 건강에도 신경 써야 할 때. 애정에는 용기와 결단이 요구된다. 1, 7, 11월생 상대를 위로해주는 아량을 베풀어라. 

▶원숭이띠 
동료 사이와 애인 간에도 화합이 요구되며 매사 때를 기다림도 좋겠다. 수돗가에서 숭늉을 찾는 건 바보나 하는 짓.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읽을 줄 아는 법을 배워라. 불만투성이다. 3, 5, 11월생 금전지출 과다. 

▶닭띠  
매사 자학에 빠지지 말고 지혜를 모아 좀 더 유쾌한 현실을 만들어감이 어떨까. 지나간 감정이 오늘에까지 영향을 마치고 있다면 결코 현명한 대처가 아니니라. 결국 심신만 지칠 뿐이다. 5, 7, 11월생이 마음 아프게 하는 주범임.

▶개띠 
가정의 우환이나 자녀문제로 걱정이 생길 수 있다. 마음을 차분히 하고 신경 쓸 것. 1, 3, 7월생 직장인은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은 가능한 피함이 좋다. ㅂ, ㅈ, ㅎ성씨 타인으로 인해 시비가 크겠다. 송사건 빨리 서두를 것. 북쪽길이 변동운이다.

▶돼지띠  
친지의 도움으로 미혼은 배필을 만날 운. 겸손한 자세로 대하면 좋을 듯. 5, 9, 11월생 노란색 옷은 지금 사귀는 애인과 멀어지게 되는 요인으로 작용한다. 남쪽에 가려면 빨리 가라. 3, 5, 7월생은 말뿐이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