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아이들', 7월 6일, 7월 20일, 8월 10일 오후 8시부터, ICC JEJU 야외 산책로에서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이하 ICC JEJU)는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버스킹 공연을 준비해, 관광객은 물론 제주도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1회 ICC JEJU 버스킹 ‘저녁, 아이들’이라는 제목으로 펼쳐지는 버스킹 공연은 오는 7월 6일, 7월 20일, 8월 10일 오후 8시부터 ICC JEJU 야외 산책로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 왼쪽부터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 김목인, 강아솔, 희영. ©Newsjeju
▲ 왼쪽부터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 김목인, 강아솔, 희영. ©Newsjeju

이번 ICC JEJU 버스킹 공연에 출연하는 출연진에는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는 기타와 보컬의 김민홍과 건반을 담당하는 송은지로 구성된 포크, 모던 록 듀오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 '김목인', '강아솔', '희영' 등이 있다.

ICC JEJU 김의근 대표이사는 “ICC JEJU가 회의가 개최되는 장소로서의 역할 뿐 만 아니라, 제주지역민들과 관광객들이 보다 쉽게 방문할 수 있는 문화를 매개로한 소통의 장소로서 거듭나기 위해 노력중이다”라며 “이번에 준비되는 버스킹 공연은 갤러리 ICC JEJU, 가죽공방 강좌 개설, ICC JEJU 아카데미와 마찬가지로 ICC JEJU가 지역커뮤니티센터로서의 역할을 다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ICC JEJU 버스킹 공연 관련 궁금한 사항은 ICC JEJU 경영기획실(064-735-1018)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