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소띠, 타인 의심하지 마세요
[원추 오늘의운세]소띠, 타인 의심하지 마세요
  • 뉴스제주
  • 승인 2019.06.2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21일 금요일 (음력 5월19일 기축)

▶쥐띠
분주하고 고달픈 일이 반복되어도 득이 없어 힘들었던 지난날이다. 꾸준한 노력 덕분에 서서히 결실을 보이며 당신에게 다가온다. 하지만 안 되는 일이 또다시 생기게 되면 사랑하는 이와 의논을 해서 결정해야 한다. 아군과 적군을 혼동하지 말라.

▶소띠  
남을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다. 내가 솔직하면 타인을 의심하지 않는 법. 자기부터 체크하고 반성해 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자기 사람도 아닌 사람에게서 사랑을 받기가 힘에 겹구나. 여름이 내일모레이건만 1, 8, 11월생은 마냥 춥기만 할 뿐.

▶범띠 
사람을 진실로 대하면 상대방도 마음이 풀려 만사가 뜻대로 이루어질 것이다. 행운을 잡는 것은 자신의 마음에 달렸다. 양, 말, 개띠와 인연을 맺고 있다면 그 속마음을 알아내는 데 주력하라. 가식은 금물. 미디어 계통 종사자는 칭찬 듣는 날.

▶토끼띠 
필요 이상으로 마음만 들뜬다. 이성문제로 불화 있겠다. 남의 말에 현혹되어서 복잡해지겠으니 과감하게 결정함이 좋을 듯. 부모와 의견대립 조심하고 금전과 문서 관리에도 주의. ㅁ, ㅍ, ㅊ성씨 건강관리 철저. 건강 잃으면 다 잃는 것.

▶용띠  
변동 기회가 온다 해도 현재대로 유지해야 장애 없이 목적을 달성할 운이다. 믿고 부리는 사람을 조심하라. 손해를 끼치고 당신을 떠날 우려 있다. 주변사람이 자꾸 신경 쓰게 만든다. 불화가 심각해질 수 있다. 지혜로운 판단이 필요하다.

▶뱀띠  
마음도 몸도 지친 상태에서 신세타령만 하고 있다. 다들 립서비스만 할 뿐 아픈 심정 알아주는 이 없구나. 3, 7, 11월생 더 많은 인내와 용기가 요구된다. 인정에 이끌려서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조심할 것. 돈보다 사랑에 울게 된다. 절대 마음 약해지지 말 것.

▶말띠  
침체 상태이지만 서서히 명예와 지위가 향상될 것이다. 경쟁 속에서도 앞서갈 운. 자기관리를 위해 주위사람들을 겸손한 태도로 대함이 좋을 듯. 잡으려면 꼭 붙들고 통사정하라. 진실이 요구되는 하루. 7, 8, 9월생 노란색 옷 입지 말 것.

▶양띠  
지나치게 포부를 크게 가지면 이루기 어렵다. 작은 일에 더 큰 신경을 써야 한다. 받을 것이 많으나 내게 오지 않고 남의 것이 되는 격. 기다리던 사람 내일이면 만날 수 있을 듯. ㅁ, ㅂ, ㅈ성씨 북, 동쪽으로는 가지 말 것. 근심을 얻는다.

▶원숭이띠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을 탐내지 마라. 도리어 손해를 본다. 그렇지 않으면 실속 없는 일로 심신만 피곤하게 된다. 미혼은 혼사에 신경 쓰느라 머리가 아프고 자존심만 상할 뿐이다. 1, 7, 9월생 동업자가 찾아오니 잡아라. 기회는 항상 있는게 아니다.

▶닭띠  
과정이야 어떠하였든 결과가 중요하게 부각되는 날이다. 모든 일을 성의 있게 처리하라. 주변의 자극에 흔들리지 않는 참을성으로 추진하면 좋을 결실 있다. 사업도 애정도 이정표 없는 거리에서 방황하는 격. 투기는 불리함. 1, 2, 3월생 동쪽이 길.

▶개띠 
사람이라면 지켜야 할 본분이 있다. 3, 5, 8월생 허영심을 버리고 자기 분수를 지켜야만 목적을 달성하겠다. 이것저것 사방을 돌아본들 마음만 답답하다. 새롭게 시도하라. 매매건 관련 송사 있을 듯. 투자는 하지마라. 욕심이 과하면 모든 것 잃을 수.

▶돼지띠  
남의 일에 발 벗고 나서는 봉사정신이 투철하지만 그 행동은 결코 빛이 나지 않는다. 자기 일에 내실을 기하는 것이 급선무. 3, 5, 10월생 신병에 시달리며 애정과 직업에서 갈등이 크다. ㄱ, ㅁ, ㅈ성씨 무리해서 이전하는 바람에 힘겹겠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