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기간 7월11일까지···도내 최초 공립 장애아전문 어린이집
하나금융그룹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추진···올 12월 개원 예정

▲ 공립 장애아전문어린이집 조감도 ©Newsjeju
▲ 공립 장애아전문어린이집 조감도 ©Newsjeju

서귀포시가 혁신도시 내 신축 중인 '공립 장애아전문어린이집' 위탁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

23일 시에 따르면 '공립 장애아전문어린이집'은 서귀포시 서호동 1601 바람모루 공원 내(혁신도시)에 위치해 있다. 

모집기간은 7월11일까지다. 신청자격은 6월21일 기준 제주도에 주소를 둔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른 사회복지법인, 비영리법인, 단체 또는 개인이다. 

원장자격은 현재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지 않거나 대학에서 장애인복지 및 재활관련학과 전공자 혹은 장애영유아 어린이집에서 2년 이상의 보육업무 경력이 있는 자다. 
    
신청을 원하는 이는 서귀포시 여성가족과 보육담당부서로 직접 방문해야 한다. 시는 신청자를 대상으로 '제주도 수탁자선정심의위원회'심의를 거쳐 최종 위탁자를 선정한다는 방침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시청 홈페이지(http://www.seogwipo.go.kr/)를 통해 확인가능 하다. 

한편 '공립 장애아전문어린이집'은 도내 최초로 운영될 공립 장애아전문시설이다.

하나금융그룹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추진되고 있으며 준공 후 기자재 구입 등 준비를 거쳐 올해 12월에 개원 예정이다.

서귀포시는 올해 말 까지 2개소의 공립어린집을 추가해 관내 총 18개소를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