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용띠, 사람 많은 곳으로 가지 마세요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사람 많은 곳으로 가지 마세요
  • 뉴스제주
  • 승인 2019.06.2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24일 월요일 (음력 5월22일 임진)

▶쥐띠 
넓은 아량과 긍정적인 태도로 매사에 임한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현재는 생각대로 성취되지 않지만 안목이 있으니 그대로 전진하면 대성할 운세. 가족을 더욱 친절히 대하고 말수는 되도록 줄이면 화목한 날이 될 듯. 

▶소띠  
답답한 일들이 주위사람들의 도움으로 해결될 듯. 대인관계에서도 즐거움을 얻겠다. 오후에는 가정에 신경 써라. 친지와는 의견 대립한다. 투기는 전반엔 길하지만 후반은 불길. 힘들게 살면서 어렵게 시작했으나 결과는 희망적이다.

▶범띠 
부부간에 신의를 지켜야만 가정이 화목할 수 있다. 이번 건은 자신의 의견보다 아내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훨씬 편할 것이다. 운전을 조심하고 음식물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하는 날이다. 건축, 해운업 종사자는 소득이 있겠다. 

▶토끼띠 
묵은 것은 과감히 처리하고 새로운 계획으로 개척해 나감이 좋을 듯. 이득도 없는데 미련을 가지면 손실만 더 커진다. 순발력 있게 결정함이 좋겠고 한몸으로 한길만 택하라. 신의를 지키고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할 것. 

▶용띠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으로는 가지 마라. 누명을 쓸 염려 있다. 늦은 시간 외출은 삼가고 근신함이 좋겠다. 애정은 서로 의견 대립이 있고 심하면 별거에 들어간다. 미래를 위한 작전이 될 것이다. 기회를 잘 포착하면 대성할 수. 

▶뱀띠  
갈 길이 아직 멀리 있다. 더 분발을 해야 할 듯. 신념을 굽히지 않고 맡겨진 임무를 다할 때 뜻한 바를 성취한다. 마음에 미운 정 있거든 다 버리고 살아라. 닭, 양띠는 멀어짐. 둘이는 좋으나 주변으로 불티가 점화된다. 

▶말띠  
지나친 자존심은 해를 가져온다. 자신을 가지고 상대를 존중하는 마음으로 대하면 목적을 달성한다. 애정문제는 윗사람의 조언으로 결정함이 좋을 듯. 1, 7, 9월생 직업 변동은 자살 행위. 없는 것 있는 척 하다가 뒷덜미 잡힌다.

▶양띠  
동업자간에 충돌이 있을 듯. 감정보다도 상부상조하는 마음으로 자제해야 서로 손실이 없다. 애정은 두 사람을 저울질하지 말고 한쪽을 포기하는 것이 좋겠다. 3, 5, 9월생은 믿지 말고 마음 정리. 밝은색으로 단장할 것. 

▶원숭이띠 
무슨 일이든지 침착하게 처리함이 좋을 듯. 동료 사이에 모함이 우려된다. 언행을 조심하며 친분을 유지해야득이 있다. 나이만 탓하지 말고 주변을 넓게 돌아보라. 배필이 있겠다. 사랑하는 사람 몰래 행하는 일은 커다란 모험이다.

▶닭띠  
매사 의욕은 좋지만 자기과시가 되면 곤란하다. 대인관계는 활발하지만 가정에서는 소외감을 느낄 때도 많다. 한자리에서 가족과 함께함이 좋다. 3, 7, 10월생 마음을 비워라. 남쪽 인연은 불길. 애정은 노력여하에 따라 꽃이 필 수.

▶개띠 
무슨 일이든 하면 된다는 용기가 필요하다. 항상 배우는 자세로 노력한다면 좋은 성과 있겠다. 3, 5, 7, 9월생은 어려운 일 대화로 푸는 게 바람직한 길. 여자는 혹 시집 식구와 마찰이 생길 수 있다. 대인관계는 비교적 원만. 
  
▶돼지띠  
허영을 버려라. 욕심을 내지 않는게 좋다.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면 후회하는 삶이 될 수밖에 없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제아무리 신경 써도 돌아오는 건 짜증뿐이다. 시작하려는 일이 있으면 빠를수록 좋다. 7, 8, 9월생 서쪽이 길.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