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 JEJU서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개최
제주에서 생산되는 농수축산물전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준비

▲ 로푸챔LOGO. ©Newsjeju
▲ 로푸챔LOGO. ©Newsjeju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ICC JEJU)와 ㈜숨비페어스가 주최·주관하는 종합 식품박람회인 ‘2019 제주식품대전(Jeju Food Show)’이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ICC JEJU에서 개최된다.

제주식품대전은 제주 농축수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식품 트렌드 정보 공유를 통해 중소기업식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에 종합식품관, 농산물관, 수산물관, 축산물관, 건강기능 및 유기농관, 6차 산업관, 제주 주류관, 기관 브랜드관 등으로 나눠 제주에서 생산된 청정 농·수·축산물과 이를 이용한 다양한 식품 및 우수한 제품들이 한 자리에서 전시된다.

부대행사로 개최되는 요리 경연대회인 ‘제주 로컬푸드 챔피언십’은 오는 29일 오후 2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서와 레시피에 대한 심사를 거쳐 사전 선발된 학생부 4팀, 일반부 2팀, 총 6개 팀이 최종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관광객 및 제주도민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또한 예정돼 있어서 눈길을 끈다. ‘아빠를 위한 제주수제맥주 클래스’, ‘엄마를 위한 베이킹 클래스’, ‘아빠, 엄마와 함께하는 어린이 쿠키 클래스’, ‘곡물지도 만들기’ 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게 준비된다. 이들 프로그램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의 입장료는 만 원이며, 만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신분증 소지 시 무료입장이다. 또한, 청소년 및 부모와 함께 행사장을 방문하는 만13세 미만 어린이와 영유아도 무료입장 가능하다.

2019 제주식품대전(Jeju Food Show) 관련 궁금한 사항은 제주국제컨벤션센터 (064-735-1081)로 문의 하면 된다.

▲ '2019 제주식품대전' 포스터. ©Newsjeju
▲ '2019 제주식품대전' 포스터.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