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말띠 미혼, 진실한 마음 전하면 배필 만납니다
[원추 오늘의운세]말띠 미혼, 진실한 마음 전하면 배필 만납니다
  • 뉴스제주
  • 승인 2019.06.2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26일 수요일 (음력 5월24일 갑오)

▶쥐띠
고부간의 갈등이나 부녀간의 문제는 슬기로운 지혜로 조용히 해결함이 좋겠다. 미래에 자기 모습이라고 한 번쯤은 생각해 보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2, 5, 9월생 자존심만 내세우다 공든 탑 무너질 듯. 주위 사람들 말 귀담아 들을 것.

▶소띠  
멀리 떠나지 않으면 식구가 느는 격이다. 긁어 부스럼은 만들지 말고 사랑하는 자의 힘을 받을 것. 1, 5, 7월생 타인에 의해서 자리 변동이 생길 듯. ㄱ, ㅂ, ㅇ 성씨 애정과 자녀 문제로 근심 생길 수. 많은 대화가 특히 필요할 때. 북쪽이 길향.

▶범띠 
가정에 경사가 있을 운이다. 어렵게 진행되었던 일들이 쉽게 풀릴 듯하니 서두름 없이 추진하면 가정에 웃음이 깃든다. ㄱ, ㅊ, ㅎ 성씨 임신에 지나친 신경 쓰지 말고 웃어른을 공경하라. 구설수 있다. 2, 5, 7월생 서, 북쪽에서 귀인이 나타날 수.

▶토끼띠 
감당하기 어려운 일이 닥친다 해도 자신의 힘으로 대처해야 할 때다. 결단을 내리고 계획을 새롭게 해야겠다. 3, 7, 9월생은 금전관리에 허점이 드러난다. 구설 조심해야 될 듯. 사랑은 언제나 기회가 오는게 아닌만큼 꼭 잡아야 한다.

▶용띠  
근면 성실한 태도로 주위사람들의 호평을 받겠다. 현재는 별 소득이 없을지라도 꾸준한 노력 끝에 번창할 운. 1, 3, 5월생은 검정색 좋아하지 마라. 하던 일도 중단하게 하며 구설이 생기게 되는 색이다. ㄱ, ㅂ, ㅎ 성씨 이동은 해도 변동은 불길.

▶뱀띠  
고집대로 일 처리하지 말고 동료간 함께 의논해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3, 5, 9, 11월생 직장에만 신경 쓰는 충성도 좋지만 가정에 신경을 써야 할 때. 들토끼 잡으려다 집토끼마저 놓칠 염려 있겠다. ㄱ, ㅂ, ㅈ 성씨 금전 주의.

▶말띠  
혼사 시기를 놓쳤다고 상대에게 맹목적으로 접근하면 백번 실패다. 손해봐도 좋다는 진실한 마음이 전달될 때 이루어질 것이다. 7, 9, 12월생 생각으로는 금방 될 것 같으나 늦어질 듯. 인내하라. 꼭 성사되어 환한 미소 짓겠다.

▶양띠  
계획을 치밀하게 설정해 놓고 시작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2, 7, 9월생 포부만 가지고는 대업 이룰 수 없다. ㅂ, ㅇ, ㅈ 성씨 동업한다면 상대방이 쥐, 범, 말띠일 경우 처음은 좋으나 끝에 가서 이익만 노린다. 심사숙고해야만 될 때.

▶원숭이띠 
생각한 것이 뜻대로 되었다고 해서 자기가 최고라는 자만심은 절대 금물이다. ㄱ, ㅅ, ㅎ 성씨 자기관리를 잘해야만 오래도록 인기 누릴 수 있다. 동업자는 자기 맘대로 할 수 있으나 역이용해서 상대 울리지 마라. 3, 9, 11월생 길조.

▶닭띠  
우연한 만남으로 인연이 되나 당신은 오히려 손해보게 된다. ㄴ, ㅂ, ㅊ 성씨 속마음까지 모두 주는 건 금물. 동업을 삼가고 동, 남쪽 사람을 경계하라. 별거하고 있는 부부 새로 만나는 기쁨 있을 듯. 5, 9, 10월생 매매는 조금 기다려라.

▶개띠 
갈 길은 멀고 마음은 급하나 뜻대로 되지를 않아 진퇴양난에 놓인다. 헛된 요행보다는 실력배양에 힘써라. 1, 3, 6월생 붉은 계통 옷을 입고 동쪽사람 기다리면 좋은 소식 있겠다. 받으려고만 말고 갚는 자세를 키워라. 

▶돼지띠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친구들 조언 수렴해서 처리하라. 구설 조심하고 겸손한 자세로 근신함이 좋겠다. 한 마음으로 두 사람 섬기려니 눈치 싸움에 시달리어 피곤하구나. ㅂ, ㅇ, ㅈ 성씨 욕심만으로 모든 것 해결되지 않는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