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따라 도서관 가는 길, 책 맛집 우당
우당 독서 가족 25팀 대상

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우당 독서 가족 25팀을 대상으로 ‘2019 가족 독서 캠프’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책 따라 도서관 가는 길, 책 맛집 우당’를 주제로 운영되는 이번 가족독서캠프는 우당도서관 독서회 ‘늘 익는 독서회’와 함께 기획, 운영하는 협력 프로그램으로 가족과 함께 도서관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책과 가까워지는 좋은 기회이다.

운영 기간은 7월 20일 ~ 21일(1박 2일)이며 우당도서관 일원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첫째 날 20일에는 △참가자 등록, 텐트 배정 △입소식 △맛 볼 준비 됐나요? △독서 골든벨 ‘골든벨을 부탁해!’ △웃음 한 사발, 행복은 덤 △우당 가족 극장 등이 운영된다.

이어 둘째 날인 21일에는 △몸을 깨우는 아침 운동 △ 체험 프로그램 ‘우당 봉봉 디저트 봉봉’ △퇴소식 순으로 1박 2일 일정을 마치게 된다.

가족독서캠프는 초등학생(1~6학년) 자녀를 둔 가족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7월 4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eju.go.kr/) → 문화행사 → 프로그램 신청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당도서관 열람계(064-728-150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