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호국보훈의 달 맞이...

▲ 한국뷰티고는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이 재가복지 대상자 20명을 대상으로 학교기업 재능기부를 실시했다. ©Newsjeju
▲ 한국뷰티고는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이 재가복지 대상자 20명을 대상으로 학교기업 재능기부를 실시했다. ©Newsjeju

한국뷰티고등학교(교장 김영식)은 지난 27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재가복지 대상자 20명을 대상으로 학교기업 재능기부를 실시했다.

이번 학교기업 재능기부 활동은 학교기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이 국가유공자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학교기업 프로그램을 참여하면서 배운 지식, 기술, 소양을 적용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산학겸임교사의 지도 아래 K.B.S(Korea Beauty Salon : 헤어 관리샵)에서는 염색 및 펌을 S.C.S(Skin Care Salon : 피부 관리샵)에서는 얼굴관리등 재능기부를 실시했다.

또 재능기부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국가 보훈대상자의 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가보훈처장 명의의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한편, 한국뷰티고등학교는 매년 2회 이상의 보훈가족을 대상으로 학교기업 재능기부를 진행했다.

김영식 교장은 “학생들이 이번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이 재능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애국심을 고취하는 시간을 갖으며, 감사패 수여를 통해 학생들이 앞으로도 이·미용 재능기부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협동심과 자립심을 키웠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