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음력 1·3·9월생, 남쪽사람 도움 받으세요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음력 1·3·9월생, 남쪽사람 도움 받으세요
  • 뉴스제주
  • 승인 2019.07.0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1일 월요일 (음력 5월29일 기해)

▶쥐띠
진실이 부정을 물리치니 모든 이에게 칭송을 받는다. 정도는 통하는 법이다. 묵묵한 성품을 활용해서 자신의 현 위치를 변동없이 잘 유지해 나감이 좋을 듯. 동쪽의 ㅅ, ㅈ, ㅊ성씨가 힘이 된다. 자신감을 가져라.

▶소띠  
어려웠던 일들이 해결되고 소망실현이 보이니 더욱더 노력하면 좋은 결실이 있겠다. 좌절하지 말고 전진하면 대길. 행운의 파란색을 적절히 사용하라. 오늘은 아주 멋지게 보이기도 한다. 타인을 이용하면 지출이 크니 주의할 것.

▶범띠 
상대의 눈치를 보며 승부를 가리게 된다. 나를 바로 알고 남을 판단할 것. 욕심을 버리고 덕을 베푸는 것은 장래를 위한 저축 같은 것이니 유념하라. ㄱ, ㅇ, ㅎ성씨는 적색 옷을 입어라. 행운이 도래한다. 찾아온 행운을 놓치지 말 것.

▶토끼띠 
악몽의 지난날을 떨쳐 버리고 새로운 앞날을 열어라. 굳은 각오와 용기가 필요한 때다. 감정을 정리하고 실속을 차려야겠다. 일이 안 된다고 변동하면 훗날 크게 후회한다. 때를 기다려라. ㄹ, ㅅ, ㅂ성씨의 도움을 받을 것. 

▶용띠  
하나를 베풀면 셋을 얻는 격이다. 신의를 지키고 대인관계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때. 희망찬 미래를 위해서 성급함을 버리고 느긋하게 처신함이 좋을 듯. ㅅ, ㅂ, ㅎ성씨는 옛 사람 조심. 지금은 사업을 변동해야 한다. 쥐, 말띠를 멀리하라.

▶뱀띠  
명예로운 일보다는 돈이 되는 사업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겠다. 주변사람들을 깊이 살펴 대하는게 좋을 듯. 과욕을 버리고 진실된 마음을 전달하라. 속으로 운들 누가 알아주겠는가. 투자는 금물. 1, 3, 7월생을 경계하라. 

▶말띠  
혼자서는 힘에 겹고 동업은 속이 썩는다. 수입이 없어 고민하다가 윗사람의 총애를 받고 횡재할 수. 욕심을 버리고 최선을 다하면서 겸손해져야 한다. 사랑을 하면서도 사랑을 받지 못하니 화만 날 뿐. ㄴ, ㅅ, ㅂ성씨의 조언을 심사숙고하면 행운 온다.

▶양띠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 데다가 고집까지 세구나. 자기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주위로도 시선을 돌려 관심을 표해야 한다. 사람이 싫어서 스스로 자리를 박차고 나온다고 해결될 일은 아니다. 3, 7, 9월생 가려면 멀리 가라. 노란색은 피할 것.

▶원숭이띠 
근면성실한 것은 좋지만 때로는 당돌한 성질을 자제함이 좋을 듯. 남의 일에 지나치게 참견마라. 시비가 빈번하겠다. 가정에서 바라는 진정한 것은 사랑과 임신 소식이다. 가족건강을 챙길 것. 2, 5, 6월생 밤길 조심하라. 손재 따를 수.

▶닭띠  
계획한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는 만사형통이다. 명예와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수 있다. 기고만장 의기양양해 하지 말고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며 표정관리를 하라. 애정 면에서는 3, 5, 7월생이 당신에게 불만을 품고 삐친다. 

▶개띠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다. 작은것부터 시작함이 좋겠다. 직장인은 중책을 맡아 힘에 겹지만 책임을 다하는 능력발휘의 날. 오후엔 홈런을 친다. 가정주부는 모든 일의 갈등으로 심각한 날이다. 1, 5, 9월생을 멀리함이 좋다. 

▶돼지띠  
산 너머 산이다. 잘 풀리던 일도 갑자기 막혀서 답답하고 금전문제로 어려움을 겪겠으나 동료나 친지의 도움으로 해결될 듯. 원치 않은 일에 개입되어 신병 있을 수. 1, 3, 9월생 남쪽 사람 도움 받아라. 그래야 기분 좋은 하루가 되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