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로 제출

대천동과 대천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원순)에서는 오는 8월 30일까지 2019년도 주민자치센터 특화프로그램으로 「우리 동네 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대천동의 아름다운 모습을 공유하고 일상을 담은 사진과 이야기를 통해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리 동네 사진 공모전」은 대천동의 아름다운 명소나 명물, 일상적인 모습 순간포착 등 대천동을 주제로 하고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로 찍은 사진파일(1인당 3점 이내)을 신청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제주도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8월 30일 오후6시까지 이메일(daecheonpicture@naver.com)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들은 자체 심사를 거쳐 금상 1명(30만원 상당), 은상 1명(20만원 상당), 동상 1명(10만원 상당), 입선 10명(5만원 상당)을 선정해 상장과 상품권을 수여할 계획이다.

또한, 최종 선정된 작품은 대천동주민센터 내에 전시는 물론 대천동 홍보 달력과 엽서 제작에 활용해 지역주민들에게 대천동의 숨은 매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김상철 대천동장과 이원순 대천동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공모전은 주민자치센터 특화프로그램으로 대천동의 숨은 매력을 찾고, 지역주민들과 결속력을 강화하는 화합의 장이 되기 위해 마련했다”며 “지역주민들의 더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시 대천동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대천동주민센터 주민자치팀(☏760-4785)으로 문의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