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쥐띠, 이기적으로 행동하면 덫에 걸려요
[원추 오늘의운세]쥐띠, 이기적으로 행동하면 덫에 걸려요
  • 뉴스제주
  • 승인 2019.07.0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2일 화요일 (음력 5월30일 경자)

▶쥐띠
진실이 요구되는 오늘이다. 이기적인 행동을 한다면 자기 덫에 걸릴 염려 있다. 머리는 누구보다 뒤지지 않으나 용기가 없다. 어떤 것이든 하면 된다는 자신감으로 대하라. 동업은 금물. 원망의 소리 높아진다. ㄱ, ㅂ, ㅇ 성씨는 갈등은 이제 그만.

▶소띠  
자신감에 넘쳐 있는 패기는 좋지만 계획에 없던 외출은 삼가라. 친분 있는 사람과 지나치게 행동하다 실수가 있을 수 있다. ㅂ, ㅈ, ㅎ 성씨는 자기가 한 일에는 책임 있는 삶이 요구된다. 점차적으로 본인 궤도에 들어오니 걱정 사라질 듯.

▶범띠 
소 잃고 외양간 고치지 말고 유비무환이 필요할 때.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에 가지 말고 일찍 귀가함이 좋을 듯. 취중에 시비 우려된다. 하는 일 잘 된다고 마음 들뜨지 말고 책임을 다하며 마무리에 신경써야 할 듯. 3, 9, 11월생은 추진하는 일 길하다.

▶토끼띠 
단기적인 승부보다는 장기적인 계획 세워 추진한다면 생각보다 득이 크다. 본인이 생각하는 방향으로 함께 갈 사람 찾지 마라. 동업은 금물. ㅅ, ㅈ, ㅍ 성씨는 사랑하는 사람 떠나는 격이니 고심만 할 뿐. 적극적인 용기가 필요할 때이다.

▶용띠  
세상을 살아가는데 신용이 재산이다. 현재만 생각하고 상대를 기만한다면 신용 잃고 사람도 잃게 된다. 감정을 억제하고 미래 지향적인 자세가 요구됨. 1, 8, 10월생은 기혼자는 애정 문제로 갈등 겪을 수 있다. 늦기 전에 가정의 화목을 돈독히 할 것.

▶뱀띠  
능력이 허락하는 한 열심히 활동한다면 좋은 성과 있겠다. 용기와 자신을 갖고 끈기 있게 밀고 나가라. 서, 남쪽에서 도움이 있을 듯. 친지간에 불화 예상되니 언행에 각별히 신경. 1, 3, 9월생은 ㄱ, ㅅ, ㅈ 성씨를 조심. 구설이 따른다.

▶말띠  
우연한 농담이 진담이 되어 상대에게 큰 상처를 줄 수도 있다. 친한 사이라도 때로는 언행에 신중을 기함이 좋을 듯. 이제까지 몸담아 있던 곳을 떠난다면 후회뿐이다. ㅇ, ㅈ, ㅍ 성씨는 남, 동쪽에 행운이 열린다.  

▶양띠  
의욕이 상실될 수 있으니 적극적인 태도가 요구된다. 만약 동업했다면 처음 시작할 때처럼 사이 원만하면 더이상 바랄 게 없겠다. 서로 자존심 버리고 감정을 앞세우지 않는다면 웃음 속에 대성할 수 있다. 1, 5, 7월생은 동북쪽이 길하다.

▶원숭이띠 
어느 누구든 인생에 대해 조언은 해줄 수 있어도 대신 살아줄 수는 없다. 비관만 하지 말고 올바른 길 찾아라. 때를 기다리면서 수양에 힘쓸 때. 돼지, 범, 뱀띠가 당신을 도와줄 수 있으니 자존심 버려라. 어려운 일 순조롭게 풀릴 듯.

▶닭띠  
될 듯하면서도 풀리지 않을 때는 잠시 후퇴했다가 다시 계획 세우는 것이 손해 면할 수 있다. 첫 발을 잘못 디뎌 놓았기에 항상 혼자인 것처럼 외롭구나. ㄱ, ㅁ, ㅎ 성씨는 매사에 신경 쓸 일뿐. 잠시 편안한 휴식이 필요하다. 

▶개띠 
자기 주장을 확실히 할 수 있는 용기가 있어야만 손실이 없다. 물질적보다 마음에 상처가 크며 마음먹은 대로 안되니 속만 상할 뿐. 2, 7, 10월생은 결단력 없이 사람 사귀려 들지 마라. 동남쪽에서 도움 줄 듯. 서두르지 말 것.  

▶돼지띠  
옳고 그름을 정확하게 판단해야 자신에게 해가 없다. 주위에서 아무리 조언한다 해도 결정은 자신이 하는 것. 한순간의 결정이 영원한 것이니 속단하지 말고 대처하라. 기혼자는 처가에 신경 쓰고 미혼자는 곧 배우자 찾게 될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