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소띠, 분수 알고 진로 선택하세요
[원추 오늘의운세]소띠, 분수 알고 진로 선택하세요
  • 뉴스제주
  • 승인 2019.07.0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3일 수요일 (음력 6월1일 신축)

▶쥐띠
이것저것 끝맺음 없이 천방지축으로 흔들린다면 어느 것 하나 제대로 되는 일이 없을 것이다. 결단성 있게 한 가지 목적이 있으면 끝까지 결실 보아야 성공할 수 있다. 서두르지 마라. 북, 동쪽에서 도움올 듯. ㅅ, ㅇ, ㅊ 성씨는 아이들 건강 주의.

▶소띠  
요행을 바라지 말고 힘써 노력하라. 남의 것 탐내면 내 것부터 손실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분수를 알고 자신의 진로를 선택할 때. 5, 9, 11월생은 상대를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면 멀어졌던 사람도 귀인이 될 수 있다. 투기는 불길.

▶범띠 
어느 누구든 인생에 대해 조언은 해줄 수 있어도 대신 살아 줄수는 없다. 비관하고 있지 말고 올바른 길을 찾아라. 남의 것 넘보지 말고 현 위치에서 최선만 한다면 성공할 것이다. 유혹의 손길은 뿌리쳐라. 피로가 겹칠 뿐이다. 

▶토끼띠 
자존심을 세우지 말고 유대관계를 최대한으로 한다면 직장에서 좋은 소식 있겠다. 떠난 사람 생각보다 현 위치에서 냉철한 판단이 필요할 때. 의연한 자세로 때를 기다려라. 서북쪽에서 도움 온다.  

▶용띠  
자기의 몫을 빼앗길 수도 있다. 남의 의견을 따르기보다는 자기주장을 확실하게 할 수 있는 자신감을 가져라. 자기 앞길도 알지 못하면서 남의 일 걱정하고 있는가. 변동은 어리석은 일. 그러나 정확한 정보를 입수하고 나서 결정하는 것이 좋을 듯.

▶뱀띠  
부부간의 정만은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 수 있다고 자부할 수 있다. 그러나 혼자 저지른 일때문에 하소연하니 부모, 형제에게 걱정만 줄 뿐. 마음 편치 않다. 이기적인 성격을 버리고 이끌어 갈 때 추진하는 일 대성할 수 있다. 

▶말띠  
활동에 한계가 있다. 무리하다가 건강을 해칠 염려 있다. 잠시 차분하게 휴식을 갖는 것도 좋을 듯. 포부만으로는 성취할 수 없는게 현실. 지혜를 모아 노력하라. 불가능은 없다. ㄱ, ㅈ, ㅎ 성씨의 조언을 참고해 하는 일 추진하면 길하다.
  
▶양띠  
어떤 일이든 너무 깊이 파고들면 주위 사람들까지 피곤해진다. 지나쳐도 되는 일은 신경쓰지 않는 것이 건강에 좋을 듯. 1, 2, 3월생은 투자해놓고 빚은 늘고 있으니 현상유지가 어렵구나. 푸른색 계통 옷이 길하다. 

▶원숭이띠 
자신을 너무 비관하지 말라. 과신도 하지 말고 주위 사람들의 충고를 고맙게 받아들인다면 어려운 일이 순조롭게 풀릴 듯. 1, 5, 9월생은 본인 마음을 스스로 달래라.

▶닭띠  
가정이 편안해야만 만사가 순조롭다. 아무리 좋은 진수성찬도 마음이 불편하면 맛있게 먹을 수가 없다. 가정의 화목을 제일로 삼고 화합함이 좋겠다. 애정에는 방해자가 있을 듯하니 ㅂ, ㅅ, ㅇ 성씨는 남쪽 남, 녀 조심하라. 

▶개띠 
목적이 있다면 결단성이 필요할 때. 감정만 앞세우지 마라. 어떠한 경우에도 상대를 미워해서는 성사될 일이 순조롭지 못하다. 2, 4, 10월생은 자기 사랑을 남에게 빼앗길 수 있다. 필요 이상으로 접근하는 사람을 경계함이 좋을 듯.

▶돼지띠  
한 가지 일이 잘못됐다고 해서 모두를 포기한다면 그야말로 어리석은 사람이다. 세상에는 여러 종류의 사람과 직업이 있다. 어느 쪽을 택하느냐에 승패가 있겠다. 원숭이, 개띠와 함께 하는 일은 순조롭게 풀릴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