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8일 월요일 (음력 6월6일 병오)

▶쥐띠
남의 통제를 싫어하고 홀로 움직이기를 즐기니 직장생활하는 사람은 갈등이 심하겠다. 부당하다고 느끼면 부모에게도 대드는 성질이구나. 반항심을 자제함이 좋을 듯. ㅅ, ㄹ, ㅍ성씨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면 남쪽에서 행운이 올 수.

▶소띠  
근면성실한 것은 좋으나 때로는 당돌한 성격 때문에 피해를 볼 수 있다. 혼자서만 간직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끝까지 함구함이 좋겠다. ㅅ, ㅁ, ㅇ성씨 여자는 시집식구와 언쟁주의. 남자는 처가에 신경 써라. 투기는 불길하니 생각도 말 것.

▶범띠 
공포와 허탈감으로 불면증이나 노이로제에 시달리며 심리적인 압박이 심할 듯. 혼자서 제아무리 잘해도 안 되는 일이 있다. 주변의 인정과 보조가 있어야 내가 커 나갈 수 있음을 명심할 때다. 돼지, 원숭이띠와 함께함이 좋을 듯.

▶토끼띠 
분산된 힘을 한 곳으로 모아 잠재되어 있는 저력을 한껏 발휘할 때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면 대성할 수다. 애정에는 국경이 없다지만 올라갈 수 없는 곳은 삼가라. 나를 편안히 해줄 행운의 여신을 동쪽에서 찾아라.

▶용띠  
남에게 의지해서 일확천금을 바라지 말고 자신의 노력으로 성취하라. 뿌린 자만이 수확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 남들은 하나도 벅차 힘이 드는데 둘셋씩 챙기느라 급하고 불안하구나. 북, 동쪽 사람에게 어려움을 말하라. 

▶뱀띠 
상대의 마음을 파악해 보지도 않고서 결정을 해버리면 서로가 불행하다. 능력에 맞춰 처신하라. 늘어만 놓으면 감당하기 힘들지 않은가. 여자 복이 많으니 아내에게 큰 관심을 가져라. 부부화목으로 사업도 대성할 수. 

▶말띠  
욕심이 지나치면 자기최면에 빠져서 오만해지기 쉽다. 스스로를 돌아보고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깨달아야 한다. 해가 지는 서쪽에 노을이 지면 다음날 날씨가 맑음을 알 수 있다. 나의 미래를 예측해 보라. 2, 7, 11월생을 사랑하는 자 그의 고마움을 알 때.

▶양띠 
직장에서 기분 좋은 날이다.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고 찬사 들을 수. 과시보다는 겸허한 자세가 요구된다. 사업이 흔들린다고 소홀히 하고 사랑하는 사람까지 미워한다면 큰 실수다. ㅅ, ㅈ, ㅇ성씨에게 도움을 청하라. 

▶원숭이띠 
많은 것에 너무나 집착하다 보면 신경성 노이로제에 걸릴 우려 있다. 건강을 위해서 지나친 생각은 버리고 휴식을 취함이 좋을 듯. 주식이나 투기에 한 번 손을 대도 무방하나 더 큰 욕심은 불행을 초래한다. 동쪽 사람 조심. 

▶닭띠  
세상을 살다보면 나도 모르게 어리석은 행동을 할 때가 있다.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평생을 후회 속에서 살 수 있으니 신중히 처신하라. 홀로 있으니 많은 유혹이 오지만 잘못 받아들이면 후회할 뿐 빠져나올 수 없겠다. 1, 2, 7월생 애정의 갈등 겪을 수.

▶개띠 
천재와 둔재는 노력의 종이 한 장 차이다. 자기 믿음이 지나치면 주위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받게 된다. 부부간의 사랑도 서로 이해하고 위해주는 진실이 있어야 한다. 자녀도 사랑으로 감싸주어야 이탈을 막을 수 있다. 

▶돼지띠  
살다보면 넘어야 할 산이 굽이굽이 많기만 하다. 어려움을 슬기롭게 넘기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다. 한 번 찾아오는 운을 놓치게 되면 또 다시 잡기란 힘든 것. 4, 8, 11월생 서두르지는 말되 순간의 기회는 포착하라. 승산이 보인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