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가 제주마 해변경주가 지난 7일 곽지 해수욕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Newsjeju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가 제주마 해변경주가 지난 7일 곽지 해수욕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Newsjeju

올해 3번째로 열린 제주마 해변경주에 5000여 명의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해 관광 제주의 이색 볼거리를 제공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윤각현)는 제주마 해변경주가 지난 7일 곽지 해수욕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고 8일 밝혔다.

제주마 혈통의 8마리의 경주마는 곽지 해수욕장 백사장을 따라 200m 거리를 달리는 거침없는 질주로 곽지 해수욕장의 또다른 장관을 연출했다.

제주마가 해변을 질주하는 이색 풍경에 곽지 해수욕장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은 푸른바다에서 제주마가 벌이는 퍼포먼스에 한껏 빠져들 수 밖에 없었다.

해변경주는 정식 경주가 아니어서 일반인의 베팅은 불가능했지만, 행사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1600매의 우승마 맞히기 응모권이 배부돼 우승마를 맞힌 관광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20대와 800만 원 상당의 곽지리 지역농산물 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됐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