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림태주'와 함께하는 인생 속 글쓰기 이야기
7월 13일 오후 2시부터 서귀포시청 문화강좌실에서...

서귀포시도서관운영사무소 동부도서관에서는 2019년 7월 특화사업 ‘책으로 살다 책으로 말하다’의 일환으로 림태주 작가를 초청해 인문학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동부도서관의 특화사업 ‘책으로 살다 책으로 말하다’를 기획하면서 마련됐다. 이 사업은 매달 다양한 작가들의 인문학 강좌를 통해 시민들에게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진행되는 사업이다.

‘책으로 살다 책으로 말하다’의 림태주 작가 강연은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서귀포시청 문화강좌실에서 진행된다. ‘글쓰기는 어떻게 삶을 변화시키는가’를 주제로 작가의 삶 속에 글쓰기란 어떤 의미인지 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스스로를 '자기애탐험가'라고 일컫는 행성비(B)출판사 대표인 림태주 작가에게 글쓰기와 함께 살아온 인생 이야기를 들어보며 인문학적 소양을 기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림태주 작가의 강연은 신청 및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동부도서관(760-3692~3698) 또는 제주특별자치도공공도서관 홈페이지(lib.jeju.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동부도서관-인문학 강연 포스터. ©Newsjeju
▲ 동부도서관-인문학 강연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