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고품격 비건 메뉴 출시
제주신화월드, 고품격 비건 메뉴 출시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9.07.09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5개 레스토랑 및 룸 서비스 이용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비건 메뉴 선보여

제주신화월드가 제주신화월드 5개 레스토랑 및 룸 서비스를 통해 주문할 수 있는 고품격 비건 메뉴를 출시했다.

▲ 제주신화월드 ‘濟州膳제주선’ 비건 메뉴 세트.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濟州膳제주선’ 비건 메뉴 세트. ©Newsjeju

먼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 G층에 위치한 한식 레스토랑 ‘濟州膳제주선’에서는 계절 반찬, 인삼 샐러드, 단호박죽, 야채전, 비빔밥, 미역국, 수정과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반상 세트를 선보인다.

‘濟州膳제주선’은 제주 지역 농축수산물을 사용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신선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세트 메뉴는 1인당 5만 5000원이다.

▲ 제주신화월드 ‘스카이 온 5 다이닝’ 비건 메뉴 세트.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스카이 온 5 다이닝’ 비건 메뉴 세트. ©Newsjeju

메리어트리조트 5층에 위치한 스테이크하우스 ‘스카이 온 5 다이닝’에서 애호박 퓨레와 구운 잣으로 고소한 풍미를 더하는 파스타, 신선한 망고 살사 소스로 입맛을 돋우는 두부 스테이크, 라즈베리 셔벗 등과 함께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는 세트 메뉴가 제공된다.

오픈을 앞두고 있는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관에서도 동일한 메뉴가 마련될 예정이다. 세트 메뉴 가격은 1인당 5만 5000원이다.

이와 함께, ‘스카이 온 5 다이닝’ 아침 조식 뷔페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와 함께 ‘글루텐 프리(Gluten free)’ 시리얼과 베이커리까지 즐길 수 있도록 메뉴가 새롭게 구성됐다.

메리어트리조트 G층에 위치한 일식 철판 요리 전문 레스토랑 ‘데판야’에서는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서 각광 받는 표고버섯 샐러드와 고단백질 식품인 두부 스테이크, 제주 비트와 당근 등을 소재로 한 세트 메뉴가 마련됐다. 세트 메뉴 가격은 1인당 5만 5000원.

제주신화월드 서머셋에서는 베지테리언 샌드위치, 계절 야채 비빔밥, 태국 스타일 땅콩, 퀴노아 샐러드 등 단품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준비됐다.

또한,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찾는 호캉스족들을 위해 객실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같은 메뉴를 룸 서비스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