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자원봉사자 만남의 날

서귀포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두만)는 오늘(10일) 오후 2시부터 서귀포예술의전당에서 2019 자원봉사자 만남의 날 기념 <자원봉사자 힐링 콘서트>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귀포시 곳곳에서 활동하고 있는 자원봉사자 500여명이 참석해 그동안의 활동에 대한 자원봉사 활동 사진전시와 더불어 자원봉사자 스스로 격려하고 즐기고 힐링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행사는 ▲식전행사인 제주도립서귀포관악단 공연을 시작으로 ▲자원봉사자들의 자긍심 고취와 자원봉사 문화 확산에 이바지 한 유공봉사자 시상 ▲기념식 ▲자원봉사자 힐링 콘서트 순으로 진행됐다.

자원봉사자 힐링콘서트는 <2카포>, <서귀포경찰서 외국인자율방범대>, <대정읍모슬봉소리패>, <삼성여고동문봉사단>, <안덕새마을부녀회>, <봉우리봉사단>, <동백댄스동아리>, <소피아앙상블>, <영천동새마을부녀회>등 9개 봉사단체에서 참가했다.

양윤경 서귀포시장은 축사를 통해 “자원봉사자들의 다양한 활동은 우리사회가 인정이 넘치고 건강한 공동체가 되는 노둣돌이 되고 있으며, 우리시가 목표로 하는 ‘시민모두가 꿈꾸는 행복도시 서귀포시’를 달성하는 지름길이 되고 있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김두만 센터장을 중심으로 행정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곳에 대해 속속들이 더듬고 보듬어 안아가는 자원봉사가 될 수 있기를 당부하고, 시에서도 자원봉사활동이 더욱 활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유공봉사자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제주특별자치도지사 : 대정읍새마을부녀회 문연화
                                천지여성의용소방대 양명심
                                아라누리 허진선
  - 서귀포시장 : 서귀포룸비니불교산악회 오의실
                     소비자교육중앙회서귀포시지회 현선미
  - 제주특별자치도자원봉사협의회장 :  사랑하늬 고영순
  - 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장 감사패 : 상익가구 서귀포대리점 오상진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