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3일부터 8월 7일까지

함덕고등학교(교장 이상훈) 음악과 학생들이 여름방학 기간에 다양한 음악적 경험을 쌓기 위해 ‘여름음악학교’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름음악학교’는 오는 23일부터 8월 7일까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으로 음악과 학생들 중 희망학생을 대상으로 피아노, 피날레프로그램, 장구반주법, 클라리넷 에튀드, 성악 연습곡 등의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7월 22일(월) 에는 세계적인 음악가를 초청해 ‘여름음악학교 기획 프로그램’시간을 갖는다. 이 행사에는 2015 퀸엘리자베스콩쿠르 우승자인 바이올리니스트 임지영의 마스터클래스와 세계 최정상의 클래식기타리스트 박규희의 ‘클래식기타 이야기’가 진행된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바이올린 마스터클래스에는 함덕고등학교 음악과 바이올린 전공학생 중 2명이 공개레슨을 받게 되며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청강 가능하다.

이어서 오후 4시부터는 ‘클래식기타 이야기’라는 주제로 클래식기타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저녁 7시에는 임지영과 박규희의 작은음악회도 마련돼 있어 다양하고 풍부한 음악적 경험을 쌓을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 함덕고등학교. ©Newsjeju
▲ 함덕고등학교.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