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jeju
▲ ©Newsjeju

 

성산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영진)는 지역주민 여가선용과 문화생활의 기회를 넓히기 위해 17일부터 25일까지 2019년 성산읍주민자치센터 하반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공개모집한다.

성산읍주민자치센터 하반기 프로그램은 오는 7월 말에 개강해 10월까지 성산읍주민자치센터 및 동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포크아트교실· 기타교실·드론농약교실·칼라테라피교실·수묵일러스트교실·셀프메이크업교실·카빈우드교실·분재교실·에스엔에스(SNS) 폰 활용법교실 등 총 13개 교실이 운영된다.

특히 지역주민 수요조사 및 설문을 통해 하반기 프로그램 13개 중 상반기 대비 8개의 신규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프로그램의 다양화를 강조했다.

※ 하반기 신규 프로그램

·컴퓨터교실, 기타교실, 드론농약교실, 수묵일러스트교실, 셀프메이크업교실, 카빈우드교실, 분재교실, 에스엔에스(SNS) 폰 활용법교실

모집 인원은 프로그램별 10명~20명 내외로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성산읍주민자치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성산읍사무소 주민자치팀(760-4213)으로 방문하거나 사이버 주민자치센터(http://www.jeju.go.kr/jumin/index.htm)에서 접수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