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원숭이띠, 자만심으로 아랫사람 대하면 봉변 당해요
[원추 오늘의운세]원숭이띠, 자만심으로 아랫사람 대하면 봉변 당해요
  • 뉴스제주
  • 승인 2019.07.2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22일 월요일 (음력 6월20일 경신, 중복) 

▶쥐띠 
태풍이 지나면 바다는 서서히 잔잔해진다. 지금은 어려워도 앞으로 밝은 미래가 기다린다. 성급히 굴기보다 조금 늦더라도 ㅂ, ㅇ, ㅊ 성씨와 상의해 주변을 정리하라. 쥐, 뱀, 원숭이띠 멀리함이 좋을 듯. 자신감이 필요할 때다. 연구직이 적격.

▶소띠  
금전관계로 가정불화가 있을 듯하니 보증이나 책임 전가될 일은 피함이 좋을 듯. 이혼남녀는 우연히 만난 사람이 혼인으로 이루어질 수 있으나 뒷일이 정리되어야 한다. 1, 3, 8월생을 조심할 것. 건강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이니 조심하라.

▶범띠  
작은 일로 큰 호평을 듣고 승진운도 따를 듯. 사업가는 소득이 짭짤한 운세이니 철저한 관리가 필요한 때다. ㅅ, ㅇ, ㅎ성씨에게 길한 날. 동남쪽에서 힘 솟는 소식 들릴 듯. 애정은 갈등의 연속이니 늦었지만 부모형제의 뜻을 따르는 것도 좋을 듯.

▶토끼띠  
지혜로운 판단으로 모든 일을 정리해야 할 때. 사업가는 지나친 확장은 삼가고 시험 준비하는 사람은 마침내 실력으로 합격소식 들을 듯. 하는 일 안 되면 잠자는 머리방향 변동하라. 형제간 금전거래는 심사숙고해야 한다. 

▶용띠  
항상 욕심이 앞서니 득이 없다. 말부터 내세우지 말고 실천부터 하라. 진행하고 있는 사업에 자신을 갖고 부부의 뜻이 일치되는 일은 100% 성공한다. 여성을 존중하고 주변을 정리하라. 투기는 삼가. 매사에 지나치게 신경을 곤두세우므로 잔병이 심할 수 있으니 조심. 

▶뱀띠  
마음은 천사 같지만 알아주는 사람이 없으니 답답하다. 차차 순조롭게 풀리니 물건은 아내에게 맡기고 아내를 사랑해야 한다. 풀리지 않는 일은 같은 띠와 상의하라. 배에 흉터있는 자 애정불운의 날이니 조심할 것. 4, 5, 6월생 밝은색으로 단장.

▶말띠  
남의 것 챙겨주다가 자기 것 잃는 줄 모른다.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 희생정신도 좋지만 자신의 것부터 정리함이 좋을 듯. 2, 8, 11월생 가정을 지켜라. 행복은 마음에 있다. 타인으로 인한 손재가 우려된다. 지금은 진퇴양난이지만 곧 행운이 온다.

▶양띠 
보안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다. 모처럼 새로운 것이 계획단계에서 누설될 수 있으니 ㄱ, ㅈ, ㅎ성씨에게 감정사는 언행을 조심할 것. 팔고자 하는 것 남쪽에 길이 있다. 묶였던 증서 풀릴 것이다. 부부갈등 심각하니 지혜로운 처세로 다가설 것.

▶원숭이띠  
윗자리에 있다고 자만심으로 아랫사람을 대하다가 봉변 당할 운. 각별히 말조심을 해야 할 것이며 특히 개, 양, 닭띠의 비위를 상하게 하면 후회막급이다. 세상에 비밀은 없는 법. 먼 눈이 무섭다. 내일의 번영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탑을 쌓아야 한다.

▶닭띠  
자녀들이 아직 어리다고 방심하지 말고 각별히 신경을 써서 보살핌이 좋을 듯. 뜻하지 않은 관재가 있을 수 있다. 아들자랑 하지 말고 딸 없다고 남의 자식 신경 쓰면 바보. 1, 9, 12월생 내 것만 생각하라. 내 것 주고도 우는 사랑 격이다.

▶개띠  
필요 이상으로 불만을 드러내다가 신상에 어려운 일이 닥치겠다. 과묵한 인내가 요구된다. 아랫사람의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도 현명하다. 기분 상하는 일 많다. 밝은색으로 단장하라. 동업은 안 된다. 1, 3, 5월생 한숨만 쉬지 말고 전진할 것.

▶돼지띠  
안 보이는 눈으로 바늘을 찾는 것처럼 답답하고 고달프다. 그러나 노력과 지혜가 따르면 아주 가까운 곳에서 아주 큰 도움의 손길이 있다. ㅇ, ㅈ, ㅊ성씨에게 답답함을 상담하는 오후가 되라. 4, 7, 12월생 자신이 가야 할 길을 확실히 정함이 좋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