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25일 목요일 (음력 6월23일 계해)

▶쥐띠
희생을 감수하고 노력한 대가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니 윗사람에게 신임도 받고 자존심도 회복할 기회가 왔다. ㅂ, ㅅ, ㅇ성씨 의연한 자세로 겸손하게 대처함이 좋을 듯. 3, 5, 12월생 애정으로 갈팡질팡 마음만 상한다. 상대는 곧 떠난다.

▶소띠  
허세와 위장된 처세로 기고만장해하다가 곤경에 빠지니 협조자가 없겠다. 분수를 알고 겸손한 태도로 신망을 잃지 말아야 한다. 많고 많은 사람을 사귀려 들지 말고 지조를 지켜라. 1, 8, 11월생 정말 힘들다. 4, 8, 12월생 받을 것 독촉하라.

▶범띠  
마음의 중심이 흔들리면 모든 것이 일장춘몽이 된다. 새로운 각오로 몇 배의 노력이 필요하다. 풀리지 않은 일은 친지와 상의하면 해결될 듯. 두 사람이 한 사람 놓고 줄다리기하는구나. 애정과 사업은 갈등. 5, 7, 12월생 사랑싸움은 길면 안 된다.

▶토끼띠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고 무슨 일이든지 욕심내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 대한다면 생각지 않던 곳에서 행운이 도래한다. 자신이 말한 것에 책임을 다하라. 4, 10월생 함께 사는 사람 비위 상하게 하면 파산한다. 2, 3, 12월생이 당신을 찾고 있다.

▶용띠  
직장에서 궂은 일도 마다 않고 최선을 다하니 찬사를 받고 승진도 될 운이다. 주인의식으로 더 많은 노력을 함이 좋을 듯. 장사는 잘 안 된다. 낙심은 금물. 외롭다고 함부로 처신하면 곤란. 1, 7, 9월생 지금 서 있는 자리는 있을 곳이 못 된다.

▶뱀띠 
혼자서 처리하기에 힘겨운 일에 시달리다 보니 건강을 해칠 염려 있다. 지나치게 신경 쓰기보다는 가족과 의논해서 해결함이 좋다. 3, 8, 11월생은 부부 별거한다고 딴 생각 품으며 이탈할 수도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라. 다크 브라운으로 단장해 볼 것.

▶말띠  
필요 이상으로 마음만 들뜨고 이성문제로 불화 있겠다. 남의 말에 현혹되어서 복잡하겠으니 과감하게 결정함이 좋을 듯. 부모와 의견대립 조심하고 금전 문서관계 주의. ㄱ, ㅇ, ㅎ성씨와 상의하라. 두 가지 직업은 골치 아프다. 

▶양띠 
변동할 기회가 온다 해도 현재대로 유지해야 장애 없이 목적을 달성할 운이다. 다만 부리는 사람을 조심하라. 손해를 끼치고 나를 떠날 우려 있다. 주변사람으로 인해 신경 쓰이고 불화도 심각해질 수다. 애정은 후퇴 후 다시 만나라.

▶원숭이띠  
마음도 육체도 지친 상태에서 신세타령만 하고 있으나 아픈 심정을 알아줄 사람은 없다. 1, 5, 9월생 더 많은 인내와 용기가 요구된다. 인정에 끌려서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조심할 것. 돈보다 사랑에 울게 된다. 변동하려면 속히 할 것.

▶닭띠  
현재는 침체상태이지만 명예와 지위가 향상될 것이며 경쟁 속에서도 앞서갈 운. 자기관리를 위해서 주위사람들을 겸손하게 대함이 좋을 듯. 잡으려면 꼭 잡고 사정하라. 진실이 요구됨. 북, 서쪽으로는 가지 마라. 지출만 생긴다.

▶개띠  
지나치게 포부를 크게 가지면 이루기 어렵다. 작은 일에 더 큰 신경을 써야 한다. 받을 것은 많으나 내 것이 안되고 남의 것이 되는 격. 기다리던 사람 내일이면 만날 수 있을 듯. ㄱ, ㅅ, ㄴ성씨는 하는 일에 방해자가 생겨 힘들 듯.

▶돼지띠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탐하지 마라. 도리어 손해본다. 실속 없는 일로 심신만 피곤해진다. 미혼자는 혼자서 신경 쓰느라 머리 아프고 자존심만 상할 뿐이다. 2, 8, 10월생 동업자가 찾아온다. 잡아라. 7, 9, 10월생 애정 점검.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