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30일 화요일 (음력 6월28일 무진)

▶쥐띠
경우에 따라서 신념도 굽힐 줄 아는 현명한 처세가 요구되는 날이다. 방심에 따른 실패수 있으니 언쟁은 피함이 좋겠다. 금전을 노리는 자가 있으니 경계하라. 2, 3, 12월생 옛 생각에 운다. 가족의 의사를 존중하되 결국은 내 마음에 달렸다.

▶소띠  
미혼은 기다리던 임 소식이 올 수이며 사업하는 사람은 새로운 오더를 딴다. 기회포착을 잘 해야 대성할 수. 날이 갈수록 1, 8, 10월생은 애정에 어둠이 깔린다. 무거운 짐 지고 나가는 격. 뿌린대로 거두는 것이 곧 자연의 이치임을 상기할 것.

▶범띠  
사업자는 직원들을 철저히 관리해야 하는 날이다. 비밀이 누설될 우려가 있다. 당장 손재도 따르겠으니 각별히 조심하라.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다. 변동하라. 결국 병은 자신이 만드는 것. 부정적인 생각과 행동도 질환을 낳는다.

▶토끼띠  
수확은 씨 뿌린 자만이 할 수 있다. 기반을 단단히 함이 좋겠다. 불로소득은 결국 손실을 가져올 뿐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오후를 함께함이 어떨까. 부속품에 투자하면 승산 크다. 애정은 혼자 애태우며 사무칠 뿐. 가족이 제일임을 알라.

▶용띠  
우연히 만난 사람이 이상한 말 전해서 근심이 생길 수. 친구 따라 강남 간다더니 손재수를 조심해야 된다. 취중에 가정사에 관한 발언 삼가라. 화근이 된다. 사랑은 함부로 하는 것이 아니다. 한눈 팔면 잡힌다. 여성은 남편의 출세를 돕는 내조에 힘써야겠다.

▶뱀띠 
진실이 요구되는 오늘이다. 이기적인 행동을 하다가 자기 덫에 걸릴까 두렵다. 겸손한 행동이 최상의 처신이 된다. 북동쪽 사람 멀리하고 음주는 특히 조심. 투기는 무조건 금물이니 유념하라. 작은 일에도 세심한 배려를 해야 한다.

▶말띠  
하고자 하는 일이 여러 사람의 협조로 순조롭게 풀릴 듯. 대인관계에 각별히 신경 쓰고 분수를 지키면 계획에 차질이 없겠다. 자신이 뿌린 것은 스스로 걷어야 할 때. ㅇ, ㅈ, ㅊ성씨는 지금 있는 곳에서 떠나는 격. 4, 5, 6월생 검정색 삼가.

▶양띠 
그물을 쳐 놓았는데 고기가 잡히지 않는 격. 자신을 알고 순리대로 행하면 막힘없이 더욱더 길하겠다. 문서관계를 철저히 하고 보증은 금물. ㄱ, ㅂ, ㅎ성씨는 지금 자리에서 옮겨야 만 고기를 잡을 수 있다. 갈색 옷이 당신에게 행운을 준다.

▶원숭이띠  
무엇이든지 독점하려는 욕심을 삼가고 상부상조하는 정신이 요구된다. 주변의 협조가 필요한 운이니 유대관계를 잘 맺어 기회를 잡는 것이 좋을 듯. 짙은 안개 속에서 그 임을 잡으려 하나 잡히지 않는다. 1, 9, 11월생 어디로 갈지 몰라 고민한다.

▶닭띠  
마음과 행동이 일치되지 않으니 답답한 심정을 누가 알아줄까. 하늘을 보고 한탄만 말고 용기를 가지고 더욱더 전진함이 좋겠다. 대기만성이니 낙심은 금물. 투자해 놓고 애만 태우고 있구나. 유혹의 손길이 다가오고 있다. 

▶개띠  
매사가 지연만 되더니 이제야 성사되어가는 운세. 힘을 내 더 한층 정열을 다해서 노력함이 좋을 듯. 건강은 특히신경성 질환을 조심할 것. 에너지는 남, 서쪽에서 구하라. 남의 결점을 탓하기보다는 이해하고 감싸주는 너그러움이 필요하다.

▶돼지띠  
조급한 마음을 갖지 말라. 매사에 인내가 필요한 때이니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북, 동쪽에 힘을 얻을 귀인이 있으며 애정은 어쩐지 멀어지는 느낌이 올 것이다. 적극적인 마음을 전하라. 2, 8, 12월생 원치 않는 일 생길 수 있으니 조심.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