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농촌활성화지원센터 고성보 센터장 초대 회장 선출

▲ 제주특별자치도 농촌활성화지원센터는 지난 26일 ‘2019년 제주지역마을활성화 발전방향 및 업무공유 워크숍’에서  ‘제주도 마을활성화 지원 기관 협의회’를 창설했다고 30일 밝혔다. ©Newsjeju
▲ 제주특별자치도 농촌활성화지원센터는 지난 26일 ‘2019년 제주지역마을활성화 발전방향 및 업무공유 워크숍’에서 ‘제주도 마을활성화 지원 기관 협의회’를 창설했다고 30일 밝혔다. ©Newsjeju

제주특별자치도 농촌활성화지원센터는 지난 26일 제주도 마을만들기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한 ‘2019년 제주지역마을활성화 발전방향 및 업무공유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제주도 마을만들기종합지원센터, 제주도 체험휴양마을협의회, (사)농어촌 퍼실리테이션 협회 제주지회, 한국농어촌공사 제주지역본부와 함께 ‘제주도 마을활성화 지원 기관 협의회’를 창설했다.

이번 협의회의 초대 회장으로는 제주특별자치도 농촌활성화지원센터의 센터장인 고성보 센터장이 뽑혔다.

고성보 회장은 “이번 협의회의 창설은 다섯 기관과의 뜻이 합쳐져 만들어진 만큼 앞으로 마을활성화를 위해 더욱 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