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구매시 제주 위트 에일 6캔에 제주 비밀 여행 지도 및 경품 응모권 증정, 매일 제주 5성급 호텔 숙박권 당첨자 추첨

▲ 제주맥주. ©Newsjeju
▲ 제주맥주. ©Newsjeju

제주맥주 주식회사(대표 문혁기)가 제주 위트 에일을 비롯해 제주 비밀 여행지도가 포함된 ‘제주맥주 제주 비밀 여행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제주맥주 제주 비밀 여행 패키지’는 제주 위트 에일 500mL 6캔, 제주 비밀 여행 지도 1장, 경품 이벤트 응모권 1장으로 구성된 특별 상품이다. 가격은 1만 원 후반대로, 8월 1일부터 9월 29일까지만 한정 판매한다.
 
특히 해당 패키지에는 최근 온라인 상에 이슈가 됐던 ‘제주맥주 비밀 여행 지도’가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밀 지도에는 제주 토박이를 포함한 제주맥주 직원들이 추천하는 숨겨진 제주 여행 스팟이 담겨있다.

또한 이번 패키지 구매 고객들에게 경품 응모권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들에게는 ‘히든 클리프 호텔 1박(2인) 숙박권’, 2등 당첨자들에게는 ‘배달의민족 5000원 할인 쿠폰’, 3등 당첨자들에게는 ‘제주맥주 양조장 투어 예약권’을 증정한다.

패키지 속 경품 응모권에 적힌 코드를 문자 사서함 번호로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즉시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제주맥주 문혁기 대표는 “성수기인 여름 여행 시즌을 겨냥해 제주맥주만이 선보일 수 있는 여행을 컨셉으로 한 이색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주맥주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