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서관(관장 김경희)은 '도서관 작은 음악회-해설이 있는 즐거운 클래식 연주회'를 운영한다.

이번 음악회는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예술체험의 장을 마련하고 재는 있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도서관 작은 음악회는 오는 3일(토) 오후3시 제주도서관 어린이자료실에서 운영된다. 어린이와 청소년은 물론 성인 등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클래식 연주회로 관람은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당일 현장 관람하면 된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함덕고등학교 음악과 학생들이 피아노, 플루트, 등 각기 다른 일곱 가지 악기로 다양한 클래식 음악들을 연주하고, 연주곡과 악기에 대한 해설을 곁들여 관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음악을 이해하도록 할 것이다. 또한 음악에 관련된 도서 전시도 함께 진행돼 책과 음악이 어우러지는 이색적인 분위기의 음악회가 될 것이다.

제주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 작은 음악회’가 서가와 책을 배경으로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악을 감상하면서 무더위를 식힐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제주도서관. ©Newsjeju
▲ 제주도서관.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