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닭띠, 모든 사물로 시야 넓히세요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모든 사물로 시야 넓히세요
  • 뉴스제주
  • 승인 2019.08.0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5일 월요일 (음력 7월5일 갑술)

▶쥐띠
우연한 만남이 인연이 되는 바람에 당신은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된다. 지나치게 속마음까지 모두 주는 건 금물. 동업을 삼가고 동, 남쪽 사람을 경계하라. 별거하고 있는 부부는 새로 만나는 기쁨 있을 듯. 매매는 조금 기다리면 좋은 소식 있을 듯.

▶소띠  
갈 길은 멀고 마음은 급하나 뜻대로 되지를 않으니 진퇴양난에 놓인다. 헛된 요행보다는 실력배양에 힘쓰라. 1, 3, 6월생은 붉은 계통의 옷을 입고 동쪽 사람을 기다리면 좋은 소식 있겠다. 받으려고만 말고 베풀고 살아가는 자세를 길러라.

▶범띠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친구들 조언을 수렴해서 처리하라. 구설을 조심하고 겸손한 자세로 근신함이 좋겠다. 한 마음으로 두 사람 섬기려니 눈치싸움에 시달리게 되어 피곤하다. 모든 것은 욕심만으로는 되지 않는다. 서두르지 말 것.

▶토끼띠  
욕심으로 인한 명예손상이 되레 약이 될 수 있다. 덕을 쌓고 자신을 낮추는 것이 앞날의 발전을 도모하는 첩경임을 알아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실된 마음으로 약속한 것을 책임질 때이다.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날. 

▶용띠  
타인을 무시하면 결국 자신도 존경받을 수 없는 법. 자만심은 절대 금물이다. 겸손한 자세로 자기 일에만 초지일관하라. 현재 풀리지 않는 것만 생각 말고 미래를 고려해 근면성실한 것이 최고다. 자식으로 근심. 투기는 중간이익 본다.

▶뱀띠 
주변이 어수선하더라도 침착하게 자기 일에만 전념하는게 좋다. 비밀이 있으면 일찍 당사자에게 털어 놓고 의논함이 본인에게 이롭다. 마음이 편하면 하는 사업도 번창한다. 3, 6, 7월생은 가정사로 갈등. 긍정적인 생각으로 해결할 것.

▶말띠  
감당하기 어려운 일이 닥친다 해도 자신의 힘으로 대처해야 할 때다. 결단을 내리고 계획을 새롭게 해야겠다. 2, 4, 7월생은 금전관리에 허점이 드러나니 구설을 조심해야 된다. 사랑에 언제나 기회가 오는 건 아니니 꼭 잡아야 한다.

▶양띠 
근면 성실한 태도로 주위사람들의 호평을 받겠다. 현재는 별 소득이 없을지라도 꾸준한 노력 끝에 번창할 운. 1, 2, 3월생은 검정색을 좋아하지 마라. 하던 일도 중단하게 하며 구설을 부르는 색깔이다. 이동은 해도 변동은 불길.

▶원숭이띠  
고집대로 일을 처리하지 말고 동료와 함께 의논해 풀어나가는 것이 좋다. 직장 일에 신경 쓰는 것도 좋지만 가정도 돌보아야 하겠다. 들에 있는 토끼를 잡으려다가 집토끼마저 놓칠 염려 있다. ㄱ, ㅈ, ㅂ성씨 금전거래 주의. 

▶닭띠  
무기력한 자신을 돌아 볼 때가 된 것 같다. 자신을 알아야 남을 이해할 수 있다. 모든 사물로 시야를 넓혀라. 사랑 앞에 과거는 생각지 말라. 남녀문제로 가정불화. 그러나 약이 될 수도 있다. 목표를 정했으면 결단이 필요한 때. 

▶개띠 
눈치가 빠르고 배짱 또한 두둑한 면이 있지만 투기는 삼감이 좋다. 미혼자 중 생일이 짝수면 올해 결혼한다. 10, 11, 12월생은 녹색과 파란색 옷을 입지 말 것. 상대에게서 만족을 얻으려다간 덫에 걸린다. 노력하면 얻을 것 많다.

▶돼지띠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본업에만 충실하라. 남을 도와주려다 자칫 망신당할 수 있다.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은 피하는게 좋다. 내 것은 버리고 남의 것을 탐내다간 영영 헤어 나오지 못하는 늪에 빠진다. 사업은 길하나 답답함.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