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중‧고등학생 누구나 앱 또는 홈페이지 접속해 사용 가능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이하 JDC)가 제주도 중‧고교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JDC 스마트 리스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JDC는 도내 중‧고교생의 영어능력 향상과 사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EBS와 협업으로 ‘JDC 스마트 리스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JDC 스마트 리스닝’ 앱을 다운받거나 홈페이지(http://jdc.slkedu.com)에 접속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JDC 스마트 리스닝’은 EBS 영어 듣기 교재에 수록된 문항을 유형별, 난이도별로 학습할 수 있으며 오답노트, 필수 영단어 알림 등의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5개년도 수능 연계율 70%인 100회분의 실전 모의고사 문항도 탑재돼 있어 수능시험에 대한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다.

또한 여름방학 이벤트로 오는 18일까지 매주 월, 수, 금 출제되는 문제를 풀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도전! 듣기왕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강충효 JDC 국제협력처장은 “제주도내 중‧고등학생들의 영어능력 향상과 더불어 글로벌 인재로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JDC는 제주의 미래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